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장난 TV

in #kr6 years ago

TV를 안보려 할때마다... 어떻게 알고 재밌는 드라마로 꼬셔주시는지...
'나의아저씨' ㅠㅠ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Sort:  

나의아저씨가 드라마인가봐요.
저를 tv로 유혹하시는 건가요..ㅋㅋㅋ
한 번 필이 꽂히면 끝까지 달려야 해서 요즘 피하고 있거든요.ㅎㅎ

나의 아저씨는 꼭 보세요^^
저도 요즘 티비를 안보는데...... 그건 한번 보면.... 뜨악....
ost 뜨악...
아이유...아악...
절대 보지 마세요^^

보라는 건가요? 보지 말라는 건가요? ㅋㅋ

보지 마세요!
나중에 한방에 다 보시길 강추 ㅎㅎ
한번 보시면 절제 불가니까요~~
오늘 본방사수 ~ 아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241.82
ETH 2433.7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