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두 ♥ 망고~ 두번째 만남!

in #kr6 years ago

제 포스팅을 찾아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희 엄마네는 < 앵두와 망고 > 라는 모란 앵무새 부부가 있습니다.

앵두네2.jpg

왼쪽에 약간 망고 느낌이 나는앵무가 아빠 '망고'고
또 오른쪽에 딱봐도 붉은빛이 돌면서 어딘지 모르게 도도한듯한 아이가 엄마 '앵두' 입니다.^^

몇일전 포스팅(https://steemit.com/kr/@woolnyeo/5rqgzq)에서 전해드린대로
첫번째 앵두와 망고의 아이들을 분양 보내고
얼마지나지 않아 금새 두번째 아이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때 봤던 이 알들이....

앵두11.jpg

몇 주간의 부화기간을 거쳐서....

망고가 애지중지....

앵두10.jpg

앵두가 애지중지~ 알을 품더니

앵두9.jpg

이렇게 간난쟁이들로 네마리가 다 부화에 성공하였습니다.

180321 앵두5.jpg

그리고 또 시간은 흘러서 이렇게 털이 뽀송뽀송하더니 ㅎㅎㅎ~

앵두네11.jpg

앵두네12.jpg

이때만해도 언제 크나 싶었는대....

얼마나 앵두와 망고가 잘 거두었었는지....
이번주 화요일 엄마네에 갔더니 몰라볼정도로 정말 훌쩍 커있었습니다.^^

앵두네4.jpg

불과 일주일전만해도 털이 언제 나려나 싶었는대~

이젠 제법 윤기도 있어지고~ 영아기에서 유아기로 훌쩍 넘어간것 같습니다. ㅎㅎ

앵두네8.jpg

원래 네마리인대... 월요일에 엄마지인분이 한마리를 분양해가셔서 세마리만 남아있었습니다.
(연두는 새끼들쪽에와서 기웃기웃 ^^;;)

앵두네7.jpg

앵두네9.jpg

예전 포스팅에 썻었지만, 이번엔 망고를 닮은 아이들이 있을꺼라 생각했는대;;
이번에도 앵두를 거의 닮은것 같아서;;; 약간의 아쉬움이 남네요...

앵두네10.jpg

이제 다음주면 또 한마리는 다른 지인분이 분양을 하시겠다고 하시고...
남은 두마리도 보낼텐대...눈에 마니 담아두어야겠어요.

아무래도 많은 새를 키우기엔 아파트이기도 하고 좀 부담스러워서...
원하시는분이 계시면 분양을 해야될듯해요.

앵두와 연두... 연두가 앵두를 새초롬하게 쳐다보네요 ㅎㅎㅎ
(집밖의 오른쪽 아이가 연두입니다.)

앵두네1.jpg

연두는 아이들을 좋아하는건지~ 먼가 얘기를 하고 싶은건지...
여자라 그런가 세끼들을 보듬으려는 행동을 자주 보여요 아무래도 엄마가 되고픈가봐요
생각같아선 짝꿍을 만들어주고는 싶은데...이제는 알 낳는게 부담스러워서...
안타깝기만 합니다... T_T

앵두네5.jpg

이렇게 앵두와 망고의 이야기를 살짝쿵 전해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Sort:  

아이고.. 정말 이쁘네요..
아침마다 새소리 들으면서 기분 좋으시겠어요^^

ㅎㅎㅎㅎ 그게 그렇지 않은경우도 있어서 지금 난감해하시는분이 계시네요...
생각보다 소리가 쩌렁쩌렁 합니다. ㅋㅋㅋㅋ

앵두와 망고 팔로우 합니다. 너무너무 귀여워...cute.jpg

그쵸?? 귀여워요~~~ ^^ 감사합니다.

새끼가 크는걸 보면 신기할 것 같아요. 아빠, 엄마 중 누굴 닮았을까 하는 기대감도 생기고. 앵무새들이 넘 이쁘네요 ^^

오늘 시간이나서 잠시 엄마네에가서 봤는대 몇일 지났다고 더 컷더라구요~ ㅎ
망고 느낌도 살짝 나던대 ㅎㅎㅎ 더 커봐야될것같네요.

네마리가 다 부화했군요~축하축하~~~전 새끼들이 망고를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울녀님께선 앵두를 닮았다 생각하시는군요..

그러게요~ 오늘 어찌다시보니 망고 느낌이 좀 나는것도 ㅎ

글 읽다 보니... 연두가 너무 불쌍하네요 ㅠㅠ

저도 레인보우 로리킷을 한마리 키우고 있는데 너무 외로워 하는것 같아서

심히 짝을 만들어줄까에 대해서 고민중이랍니다 ㅠㅠ

그나저나 조그만 아이들이 너무 귀엽네요!!

Congratulations @woolnye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주간어워드』 4차의 수상자가 되었습니다. 오셔서 수상내용 확인하시고 혜택을 받아가세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woolnye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57.85
ETH 2753.7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