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나미의 저녁과 울녀의 저녁~ ㅋㅋㅋㅋㅋ

in #kr7 years ago

제가 정신없이 목공 관련글을 남기다가 오늘은 제 일상을 공유할까 합니다.

울나미가 요즘 다이어트 중인대요... 하루에 한끼는 생식을 한다고 하네요.

요거요~ 생식 ㅎ

KakaoTalk_Moim_49gVgzrA89B6R28oxycFy5gedkNtPc.jpg

1일 1생식에 삼육이라... 조합이 좋습니다.

아쉬움을 뒤로 하고 같이 먹을수 없는 저는 가볍게 저녁을 먹으러 나갔답니다.ㅋㅋㅋㅋ
저의 작은 배려랄까~ 호호호;;

오늘은 급 초밥이 땡겨 '스시생선가게'로 gogo~

KakaoTalk_Moim_49gVgzrA89B6R28oxycFy5gedkPGee.jpg

이게 커플세트인대요~ 물론 울나미 없는 커플세트 입니다.... ㅎ
(여기다가 부족한 느낌은 참을수 없기에... 피자까지 gogo +5000원)

KakaoTalk_Moim_49gVgzrA89B6R28oxycFy5gedkTNZM.jpg

이게 다가 아니에요... 우동은 세트에 포함

KakaoTalk_Moim_49gVgzrA89B6R28oxycFy5gedkRBAu.jpg

요로코럼 배부르게 먹고 후식도 챙겨야겠죠??

KakaoTalk_Moim_49gVgzrA89B6R28oxycFy5gedkXnDI.jpg

아이스크림으로 가볍게 입가심 ㅎ 이한치한~

전 only~ 체리쥬빌레~~~ ㄲ ㅑ~~~~~

다른건 솔직히 먹어봐도 그냥 그렇더라구요~ 내사랑~ 체리!!!

눈누난나~~~ 배도 부르고~ 소화도 시킬겸 백화점에 눈요기만 하러 갔다가
봄의 향기를 느끼고 왔습니다~^^

KakaoTalk_Moim_49gVgzrA89B6R28oxycFy5gedkZR62.jpg

아~ 정말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KakaoTalk_Moim_49gVgzrA89B6R28oxycFy5gedkNtPc.jpg

물론 저희 울나미는.... 음....급...짠해지네요....ㅜㅜ

Sort:  

급초밥이 먹고싶네요저도 요즘 다이어트중이에요~방가워서 급 보팅항고 갑니다~~

감사합니다~꼬옥~
다이어트 성공하세염~^^

저도 봄이 빨리왔으면 좋겠어요~~~~~

봄은 이름만 들어도 조으네요~~^^

커플 셋트가 단촐하게 맛있을 것 같네요!

네...맛난 저녁식사였습니다~
맛점 하세요~~^^

초밥 저도 먹고싶어지네요

점심으로 도전~ㅎㅎ
맛점하세염~^^

전 전혀 괜찮습니다... -_-

담엔 같이 먹자요~^^

아.... 뭔가 슬프네요...ㅎㅎㅎㅎㅎㅎ

다이어트가 이렇게 슬픈 거 였다니..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ㅎㅎ

아닙니다... 전 괜찮....습니다.....

가볍게 드신게 아닌데요?ㅋㅋ
초밥..ㅠ.ㅠ 내사랑 초밥입니다

남편에게..좀 미안하긴 하더라구여~ㅋㅋ

정말 푸짐하게 드셨네요 ㅋ 전 지금 장염에 걸려서 얼른 나서서 원없이 먹고 싶네요 ㅠ

에고...저도 걸려봐서 얼마나 힘든지 아는데..
언능 나으셔서 맛난음식 마니 드시길 바랄게요~^^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ㅎㅎ즐거운 한주 되세염~~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