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두네 알깟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번 20여일전에 앵두네 가족을 소개할 때 봤던 알 3개 기억이 나실까요??

앵두9.jpg

앵두가 소중히 품고 있던 알 세개!

앵두11.jpg

그리고 몇 일뒤에 또 봤더니 알이 한개가 더 있어서 총 4개의 알이 태어났었습니다. ㅎㅎㅎ
지난번에도 4개였는대 똑같은 상황이.....

그래도 분양을 보낼때 홀수보단 짝수로 보내는게 좋을것 같아서 다행이란 생각이 들어요.

180321 앵두1.jpg

그리고 3/17일.... 대략 30일정도 걸렸을까요? 정확하게 세어보질 못했지만 ㅎ

이렇게 두번째 앵두네 식구가 부화를 하였답니다. 꺄~~~~~

180321 앵두2.jpg

180321 앵두3.jpg

이번에도 막내는 아직까지 부화를 못해서 세마리만 먼저 부화한 상태입니다.^^;

180321 앵두4.jpg

180321 앵두5.jpg

그래서인지 아직 앵두와 망고가 번갈아 가면서 알을 품고 있더군요~

앵두가 먼저 밥먹으면 망고가.... 망고가 목욕하러 나가면 앵두가 품고~

(참고로 저희집 앵무새들은 그렇게 목욕을 자주 하던대 다른대도 그런가요???)

180321 앵두6.jpg

정말 얘네들은 딱 손가락 두마디정도 되는대...
너무 앙증맞은것 같아요~ 살아있는게 신기하답니다.

지난번에도 순식간에 크던대~
하루빨리 뒤뚱 뒤뚱 기어다니는 모습을 보고싶네요~ㅎ

그럼 이번 주말에는 또 어떤 상황일지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Sort:  

대박~!! ㅋㅋㅋ 앵무새를 키우는것도 멋진데 부화까지.. ^^ 대단 대단~
생명의 신비를 느끼네요.

그쵸? 정말 대박인듯~ ㅎㅎㅎ 제가 머 한게 있나요 그냥 거들뿐!!! ^^

집에서 새가 알깐건 처음보네요. 너무 귀여워요. >.<

저두 처음이라..모든게 신기하답니다~ㅎㅎ

와진짜너무사랑스랍네요ㅜㅜ

그쵸?? 사랑스러워용~ ㅎ

아이그 뽀송뽀송 귀여워라ㅎㅎㅎ 앵무들이 장하네요 :)

네~ 쟤네들도 애기들이었는대 언제 저렇게 커서 벌써 2번째라...
사이가 좋아서 탈인거같아요;;;

초등학교시절 반에서 키웠던 기억이 있네요 ㅋ
그때 알부화한것도 보고 새끼들도 돌봤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전 새를 키워보진 않았는대... 강아지랑은 다른 ~

앵무새를 키우셨군요. 알까지 낳다니...꼬물이들이 귀여워요~ 네번째 알이 얼른 깨서 4마리가 함께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네요.

제가 키우고 있진 않고 엄마네에 있어요~
처음에 한마리 집에서 키우다가 엄마가 키우신다해서 갔던게 앵두에요^^
집이 가까워서 주말마다 보고 있어요~

새 생명의 탄생은 언제나. 기쁨인 것 같습니다 ^^
축하드려요 ㅎ

정말 저도 생명탄생을 이렇게 보게 되리라곤 생각도 못했네요~ ^^*

앵무새 새끼 처음봐요

한번 키워보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ㅎㅎㅎ

집에서 앵무새가 알을 품고 새끼를 부화하다니~~!!
정말정말 신기하네요~^^

신기하죠... 저도 정말 신통방통해 합니다^^

와!! 새가 탄생했네요/+_+ 너무나 예쁘네요!!! 정말 신기방기하네요^^ ㅋ

네~ ^________^
정말 그렇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196.53
ETH 3121.0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