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투리아님~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정말 오랜만에 스팀잇을 하게 되었네요~

그동안 밀렸던 일들을 하고 울나미님을 따라서 울산도 다녀오고 ㅎ

그러는사이 엔투리아님이 보내주신 스팀잇 주차번호판도 도착을 했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event/@woolnyeo/7vevwx)

덕분에 잘 받아서 차에 놓고 다니네요^^

감사합니다.

간단하게 제품 사진을 올려봅니다.

엔투리아1.jpg

저 글 새기시려면 레이저로 하셨을텐대~ ^^

일일이 보내주시려고 고생하셨겠네요~

그럼 좋은 하루 되시고~ 저도 간만에 밀린 스팀잇 이제 다시 시작해봐야겠어요. ㅎㅎㅎ

Sort:  

우앙~ 이런 당첨도 되시고^^ 축하드려요
앞으로 울녀님 글 기대할게요♡

ㅎㅎㅎ 기대라니 감사합니다^^

오랜만이네요 울녀님!
전에 받으신다는 선물이군요. 예쁘네요.^^
울산도 다녀오셨으니 앞으로 자주 뵈요.ㅎ

오랜만이에요~ 코드구구구님 ^^ 그러게요~ 요즘 좀 바빴더랬어요~
잊지않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열시미 해야죠^^

이벤트당첨 축하드려요~ 목공예를 하시니 그 수고로움을 알아서 더 감사하는 마음이 컸을 것 같아요.

케케모님도 오랜만에 반갑습니다~
그러게요~ 목공예를 다른분들은 어찌하시는지 궁금하기도해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