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SNS=현금!? 언젠가는 알아주겠죠??

in #kr6 years ago

가끔 성남야탑터미널에 지방으로 물건을 보낼때가 있어서 가는일이 있습니다.

지하 1층 승차장에서 물건을 대전에 보내고 1층으로 커피한잔살까 싶어서 올라가는대...

스팀잇.png

ㅎㅎㅎㅎㅎ

눈에 딱 들어오는 광고가 보이더라구요~

1글 1치킨을 지하철에서 본 이후로 간만에 보는 광고글이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은 저게 먼지 모르고 그냥 지나치겠지만,

저처럼 스팀잇을 하는 사람이나 코인쪽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알겠죠? ㅎ

어찌어찌 알게된 에픽스도 준비한 저로써는 얼굴책이나 텔레처럼 사람들이 누구나 아는

그런날이 오길 바라마지 않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오 스팀잇 광고를 외부에서 이렇게 보는 건 처음이에요!!!

저는 이번에 스팀잇 시작하게 된 초보 스티머 @Heeingu 입니다 :0
책과 강아지와 일상을 블로깅하려고 하는 뉴비인데요...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도 찾아뵐게요~

이런전공판들이 늘어났으면 해요 스팀달러도 팍팍오르고

그쵸? 광고로 안끝나고 널리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ㅎㅎ

우와^.^ 광고가~~~~~~~^^
진짜 눈에 확 띄었겠네요^.^ㅎㅎㅎㅎㅎ

네 눈에 확 띄더라구요~ ㅋㅋㅋㅋ

스팀광고가 이곳저곳 보이더라구요

우와~!! 광고를 만나면 뭔가 뿌듯할 것 같아요^^

와~ 야탑 터미널에 광고가 있는지 몰랐네요...ㅎㅎ
꼭 언젠간 다른 유명 SNS처럼 유명해질거라 생각 합니다^^

코인거래소 광고는 자주봐도 느낌이 없는대 스팀잇광고는 참 와닿네요~ ^^

아~ 처음 광고 한다고 했을때 생각나네요~ ㅋㅋㅋ
곧 누구나 아는 날이 올거라고 믿습니당~!!^^

지나다 스팀잇 광고를 보면 왠지 굉장히 반가울 거 같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말 저게 무슨 말인가 싶겠죠.ㅋ

길가다가 스팀잇 광고를 보면 반가울 것 같아요.
전 아직 보지를 못했네요.
스팀잇이 광고효과를 많이 봤으면 좋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