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언양 '기와집' 불고기집을 소개 합니다.

in #kr6 years ago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헌양길 86

지난주에 다녀온 울산에 언양불고기집으로 너무 유명한 '기와집'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워낙 유명한 집이고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와서 그런지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대요...

마침 도착한날 점심에 '뭉쳐야뜬다'에서 국내촬영을 와 있더라구요... ㅎ

김용만씨와 샘 오취리(본명 - 새뮤얼 나나 퀘시 오취리 잔 튀니보아 달코....;;)...
그리고 다니엘, 알베르토씨가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물론 다른분도 계셨지만 그건 본방을 보실분들도 있으실태니 그냥 나중으로 미루고
여튼 생각지도 않은 만남이었습니다. (알베트로씨 정말 잘생기셨더군요 ㅎ)

다시 본론으로 먹스팀으로 돌아와서~

기와집7.jpg

손님이 많은대 주차는 입구부터 세우두면 알아서 진행해주셔서 무리 없이 주차하고 기다렸습니다.

1시정도 도착해서 점심시간이 좀 지나고 금욜이라 설마 했지만 웨이팅이 한 30분?이상 걸렸던것 같습니다.

기다리면서 주변을 보니 정말 사장님이 정성으로 가꾸신다는게 느껴졌습니다.
정원에 꽃이며, 입구나 안쪽에도 정말 정성이 가득하셨습니다....

여기저기 꽃이 만발하네요~ ㅎ

기와집5.jpg

내부도 어떻게보면 산만하지만 그래도 액자에 산수화나 글, 그림등이 가득했습니다.

기와집4.jpg

기와집6.jpg

기와집9.jpg

사장님의 호명 후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봤는대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습니다.

기와집1.jpg

주문은 기본대로 불고기 2인분으로~~~~~ ^^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밑반찬을 먹어봤는대 저 고구마랑 특히 땅콩조림이 맛나더군요~

밑반찬을 바로 챙겨주시고 조금 기다리니 바로 불고기가 이렇게~ ㅎ

기와집2.jpg

숯불향이 정말 진하게 나면서 비쥬얼이 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흰 고기에 밥파라서~ 바로 밥이랑 된장찌개를 바로 시켰습니다.^^;;;

기와집3.jpg

밥을 주문하면 밑반찬이 더 추가되어 나오더군요~ 한 4~5가지 정도?
생각보다 반찬가지수가 많고 맛도 괜찮았습니다.(콩잎!!!! 맛남~)

후식으로 제가 좋아하는 식혜도 ㅎㅎㅎ(사진을 ㅠㅠ)

식사를 다하고 나와서 맞은편 카페에서 우유아이스크림콘?이랑 커피를 한잔 했는대...

요기도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주차장 맞은편의 카페의 그 아이스크림도 후식으로 제격이었습니다.

아.... ㅠㅠ 이 사진을 안찍는건 아직도... ㅠㅠ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만족스런 집이었습니다.

물론 이걸 꼭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찾아가기보단 근처에 관광도 하고 들려보기엔 추천할만한 집이었습니다.

기와집10.jpg

아쉬운건 정말 밥만먹고 가는바람에 주변을 못둘러봐서 아쉬웠습니다.

다음엔 좀 여유를 가지고 주변 관광도 하고 또 다른 맛집도 찾아봤으면 좋았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Sort: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팀 화이팅~~~

Will you follow me? 😊 @a-0-0

여기 제가 자주가서 먹는집인데 ㅎ
3시간 걸려 일부러 먹으러 가죠 ㅎㅎ
항상 사람 많죠. 더 유명해져서 많겠어요.
맛나죠. 먹고싶다 ㅎ

저도 울산근처에 맛집이 언양불고기가 유명해서 찾아봤더니 바로 여길 추천해서 ㅎ
잘먹고 왔습니다^^

진짜 맛있나보네요 언양불고기 맛집으로 자주올라오던데 ~ ㅎㅎ

일단 가격대비 추천할만 합니다.
물론 맛만 비교한다면 서울에도 훌륭한곳이 많지만 그래도 저 근처에 갔다면 추천드립니다.

저도 밥파인데 ㅎㅎㅎ 맛있어보입니다. 물김치도~ 샘 오취리씨 본명이 저렇게 길었다니 처음알았네요. 동쪽에는 가본적이 없어서 언젠가 가게되면 꼭 들려보렵니다.

그러게요~ 오취리씨 본명이 엄청 길더라구요....ㅎㅎㅎ
담에 꼭 동쪽 여행 가보시길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헌양길 8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감사합니다~

와우 가서 먹고 싶어요
언양불고기~❤

언양불고기집도 검색해보니 많던대 저곳이 수요미식회에서 나왔다그래서 가게 됐어요~
tv의 힘이 무시못함 ㅋ

언양식불고기라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밥에 된장찌개까지 ㅎㅎ 배부르게 드시고 오셨을거 같네요 울나미님^^

네~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물론 후식으로 먹은 아이스크림이 크~~~

좋은맛집 소개해주시고 데리고가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스팀보다 인테리어에 눈이 간적은 오랜만이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 사장님의 가게사랑이 눈에 보이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400.25
ETH 2294.5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