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그리고 당첨^^ (스달을 함께 보내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일주일전 <골방이야기: 1000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당신의 별이 사라지던 밤"20권 + 1권(작가님 친필싸인)>
라는 제목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셔서 과감하게 보팅과 함께 신청을 했습니다.
@golbang 님 감사합니다.

골방0.jpg

바로 이책입니다.^^ 저는 당첨되면 간만에 마음의양식을 함께 쌓게 되겠지요?

골방6.jpg

골방7.jpg

그리고 일주일 후 어제 아무생각없이 팔로우님들방을 기웃거리던중 ㅎㅎㅎ

골방1.jpg

골방3.jpg

맨 마지막줄에 써있는 제 이름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물론 작가님 친필싸인 책은 @ahrlwkdtnwl 님이 가져가셨지만~
스팀을 시작하고 이런저런 소소한 이벤트에 참여했지만, 이런 현물 이벤트는 첨 당첨이라 ㅎ

머 택배 보내실때 골방님의 싸인이라도 담아서 보내주시겠죠 ㅋㅋㅋㅋ

덕분에그래 이건 포스팅감이야~ 라는 즐거움을 안고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1스달도 처음으로 보내는 경험도 하였습니다.

골방4.jpg

배송비는 1스달로 받으시는 @golbang 님... 이게 바로 4차 산업혁명 아니겠습니꽈???? ㅎㅎ
(나중에 1스달이 만원이 된다면.... ㅎㅎㅎ 가즈아~~!! ㅋㅋ)

골방5.jpg

이렇게 스달을 즐거운 마음으로 보내드렸습니다.

이제 저는 택배가 도착할때까지 기다렸다가 책을 받고, 마음의 양식도 쌓고 포스팅도 하고...

이게 바로 일석삼조!
도랑치고 가재잡고~
누이 좋고 매부 좋고...
임도 보고 뽕도 따고...
꿩먹고 알먹고~(scv님 추천감사합니다. 일주일전까지는 이런 수정가능합니다. ㅎㅎㅎ)
일거양득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

다들 즐거운 스팀생활 하십시요^^

Sort:  

축하드립니다~^^
스팀하면서 보니 이벤트가 재미있는게 많더라구요

요즘 그래서 이벤트가 머 없나 기웃거리게 되는 스팀생활입니다. 물론 최신글에서 찾아야죠 ㅎㅎ

이벤트 당첨은 언제나 좋은 것이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소확행~!

축하드려요!! 저도 좋은분들이 하시는 소소한 이벤트에 참여해 당첨된적이 있어서 고마움과 기쁨을 동시에 느껴보았죠

네~ 저도 그런 작은 즐거움이 있어서 스팀에 점점~ 빠져들고 있습니다 ㅎ

축하드려요.^^
꿩먹고 알먹고가 빠졌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수정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아!! 영광입니다. 제 말을 포스팅에 넣어주시다니....
독자의 의견을 바로바로 반영해주시다니....^^
좋은 주말 되세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오~정말 좋으셨겠어요. 택배비를 스달로 보내는 것도 재미있네요.
축하드려요.^^

네~ 1스달 택배비 발송 이런거 좋은방법인것 같아요~ 착불보단 받는 즐거움이 2배!!!

축하드려요~저도 참여해서 당첨됐답니다. 처음 이벤트 당첨돼봤어요 ㅠㅠ 우리 재미있게 읽어보아요~

^^ ㅎㅎㅎ 그르셨군요~케케모님도 포스팅 ㄱㄱ놀러가겠습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ㅋ
@hanmily 님이 되서 저는 책을.볼수있겠군요.ㅋ
몰랐는데.신남 ㅋㅋㅋ

ㅎㅎㅎ 축하축하~부부사기단님이시군요 후후후 잘보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4536.58
ETH 2626.67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