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곳이 영장산??? 매지봉은???

in #kr6 years ago (edited)

저희 집 뒷에는 [영장산]이라는 뒷산 치고는 큰산이 있습니다.

이사온지 10여년이지만, 등산다운 등산은 별로 안하다가 요즘 다이어트에 필 받으신 울녀님과 함께
가벼운(?)마음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작은매지봉이라고 2번째 봉우리를 매번 찍고 내려오다가~
매지봉을 오늘은 꼭 다녀와보자 굳은 마음을 가지고 오전 11시정도 올랐습니다...
그리고 등반 후 1시간 20분쯤 지났나???

12시20분쯤 드디어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그랬더니 왠 [영장산]????

영장산1.jpg

저희 두 부부가 힘내서 가보자고 도착한곳은 영장산 꼭대기 였습니다;;;
분명 작은매지봉을 지나쳤는대... 그리고 매지봉 푯말은 못봤는대;;;

엉겹결에 영장산 등반을 완료하였습니다....

영장산2.jpg

역시 정상에서 먹는 김밥은 꿀맛이네요. ^^*

6월달 목표는 달성했는대 7월도 성공할려나?

장마가 시작되어 비가 오락가락해서 6월보다 운동시간이 좀 적어서 걱정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운동을 둘이서 시작해서 다행이다 생각하고 내려왔습니다.

날씨가 이리 좋네요~ ^^;

영장산4.jpg

영장산3.jpg

산불감시 전망대에 올라보니, 서울전경이 다 보이네요~

즐감하세요~~~~ ㅎㅎㅎ

Sort:  

어젠 정말 생각지않은 완등이었네요~~ ㅋㅋㅋ

우리 매주 다시 도전!!!!! 지리산 등반을 목표로!!!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좋은 이벤트 항상 감사합니다~

운동열심히하시네요

^^ 조금 열시미 하고 있습니다~ ㅎ

산을 오른 뒤의 김밥은 그야말로 꿀맛이죠~
멋진 하늘 감상 잘 하고 갑니다^^

정말 김밥이 꿀맛이더군요~ 기본 김밥이었는대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발 빼꼼 내민 부부그림이
자연경관보다 더 아름다워요^^

ㅎㅎㅎㅎ 사진의 포인트를 잘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속이 시원해지는 전경이네요
두분 지리산 정복하신 다음에슨
한라산 정복하러 오세요^^

네~ 일단 주변산부터 정리하고 되도록 빨리 넘어가야죠 ㅠㅠ 한라산 예전에 한번 갔다가
등반시간에 걸려서 구경도 못하고 돌아왔더랬죠... ㅋㅋ

생각지도 못한 곳이나와 당황하셨겠네요^.^
영장산 도장찍었으니 다음 산으로 도저언~~~~
다이어트 성공하시겠어요^^
시작이 왜이리 힘든지,.....😭😭
하늘 사진이 예술입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와아 하늘이 ㅎㅎ
즐거운 등반되셨을거 같습니다 울나미님^^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하늘이 정말 좋았는대~ 산불감시원님의 말에 의하면 전날 그 전날은 더 좋았다고 하시더라구요~ 크

서울 하늘이 저렇게 맑은적이 있었나요~
정말 날씨 좋을때 등산 하셨네요...^^

요즘 맑은날을 보기가 힘들다는게 정말 정말 안타깝습니다....

정상에서 오잉~!! 하셨겠어요^^
그래도 경치가 보상해주는 것 같은데요~!!
오랫만에 깨끗하게 서울이 훤하네요^^

제주도만 할까요.... ㅜㅜ
이런 맑은날이 좀 자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