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지런해지라고~~~

in #kr6 years ago

어느덧 18일째...

처음 한 이틀삼일은 이전과 같이 그냥 바쁘다보니 넘어갔는대...
일주일이되고 열흘이 되고... 흠...;;; 왜 안써질까;;;

그러다보니 18일째...

공교롭게도 그동안 계속 코인판에 안좋은일들이 생기더니~
오늘은 정말 한 일주일만에 업비트를 살짝 들여다봤더니... ㅎㅎㅎ

....이하생략...

사실 스팀을 시작했던건 글을 써서 돈을 벌어볼까 싶었던게 가장 큰 이유였고,
처음으로 SNS라는걸 해보게되면서 정말 비즈니스가 아닌 인간관계가 다시 새롭게 시작되는것에
빠져서 개똥철학이라도 생각하던걸 쭈욱쭈욱 써내려갔었는대...
어느덧 정말 아무거나 써올리는 나를 바라보다가 이건 아니다 싶었던 상황에 잠시 머뭇거리다보니..... 어느덧 18일....

그동안 실망으로 시작한 월드컵이 그래도 다시 뜨거움을 안겨주며 끝내줬고,

이런 나에게 다시 한번 시작해보라는듯이 사진앨범을 무심코 바라보다.

고양님의 몸짓에 다시 시작해봅니다...

부지런해지라고!!!! 라고....

고양이3.jpg

물끄러미 고추밭에서 바라보다...

급작스런 애교 한방 ㅎ

고양이2.jpg

애교 두방~!

고양이1.jpg

이렇게 쓰면 될것을 멀 그리 망설이고 망설였을까 ㅎㅎㅎ

Sort:  

오랜만인거 같았는데 18일째 였나보네요....
궁금했습니다^.^ 하루하루 울나미님 글보며
힐링도 하고 좋은정보도 알게되고 그랬는데
스팀잇에 권태기?가 왔었나봅니다😢
망설이지마시고 글올려주셔요~~~ㅎㅎㅎ
양이가 어찌저리 애교를 부릴까요^^
신기하네요^.^ 오늘은 금요일😉불금되세요😍

감사합니다~~ 권태기 아닌 권태기를 지냈네요~
이제 다시 슬금슬금 써야죠~ ^^

아자아자 화이팅~~!!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랫만에 글을 보니 너무 반가워요~!!^^;;
권태기를 겪으셨군요~ 저도 매일 포스팅하는게
힘들 때도 있지만 두달도 안된터라 꾀부리지
못하겠더라구요^^;;
앞으로는 소식 자주 들려주셔요~!!

오랜만에 올리시군요!!!컴백하신거 환영합니다!!^^
업비트는 당분간 지우는걸로....ㅜ

오랜만입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냥이 귀엽다잉^^

그쵸~~~ 고양이는 참 귀여운것 같아요~ 물론 집에서는 못키우겟어요 털이;;

ㅎㅎㅎ 오랜만에 뵙느거 같아요 울나미님 ㅎㅎ
코인장같은건 보지말고 ㅇ즐겁게 !!! 화이팅!!!

우부님 오랜만이네요~ 잊지 않고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그러게요 망설이지 마세요
여긴 나미님의 공간입니다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저의 공간이죠~~ ^^* 저도 찾아뵙겠습니다.

I don't understand this language but
Is this new plantation technique??

오랜만이네요, 울나미님!
저도 요즘 마침 뜸했는데 그새 18일째 되셨군요.
이제 앞으로 자주 뵙도록 해요.^^

코드님 반가워요~~~ ^^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주뵈요~ ^^

hi @woolnami nice post
you upvote me & i also upvote you
I recently got Steve, together with you I decided that we can achieve a lot and develop rapidly. Let's increase steemit strength together. I follow you and you enjoy new acquaintances following me! ;) I will upvote you, you give me upvote plz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62.63
ETH 2454.2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