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려나봐,

in #kr7 years ago

봄이 오려나봐.
건너편에 장미꽃을 들고 서 있는 두 학생이
얼마나 예뻐보이던지-

꽃이 예뻐서,
그 꽃을 들고 있는 사람까지 어찌나 예쁘던지.
냉큼 사서 친구에게 선물했다.

봄이 오면,
이 소중함을 모르고 지나갈지도 몰라.

이 추위에
나 혼자만 보고 느끼기엔
아까운 봄이다.

내 보물같은 친구에게도 봄을 선사합니다.
(마이 프레셔~~ ^ㅠ^ ㅋㅋㅋ)

33E1C348-9E0A-4E21-A392-2A6240B8725C.jpeg

P.S. 친구야~ 봉오리가 활짝피면 더 예쁠거야.
장미향도 신선하고, ^^

————————————————————
어제가 입춘이었다는데,
아직 많이 춥지요.. ^_^

친구에게 뜬금없이 꽃선물을 해보았습니다.
선물은 받는 마음보다
주는 사람 마음이 더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게다가 꽃을 보니 기분이 더 좋아지네요~^^

월요병 있는 오늘이지만,
힘차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Good Luck~!!!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선물은 주는 사람도, 받는사람도 좋은 선물이 최고라지요~
정말 멋진 선물이었을 것같아요.

친구에게도 봄이 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요~~^^
꽃과 함께 멋진 하루이기를...

나이가 드니... 학생들은 다 이쁘고, 멋지게 보이더군요! 흠....
젊은이란 꽃보다 더 아름다운게 있을까 싶네요^^ 울림님의 선물로 친구분이 화사한 봄을 맞이한 하루가 되었을것 같아요~ ㅎㅎ

맞아요~~ 젊음이 최고의 꽃입니다!^^

Its a beautiful composition....thanks for sharing with us

너무 예뻐요~~ 울림님 마음도~ 꽃도~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울림님~

꽃보며 봄을 느끼세요~^^

꽃이 정말 예쁘네요~~
보팅하고 팔로워 하고 가요~ 맞팔해서 친하게 지내요~

방문 감사해요^^ 놀러갈께요~~

장미처럼 예쁜 봄 목놓아 기다립니다. 여긴 넘 추워요.. 휴전선 근처...

으앗... 정말 하루 빨리 봄이 와야겠네요^^;

뜬금없는 꽃선물이라니
받는 분은 얼마나 좋으셨을까요^-^
kr태그로 보다가 팔로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그쵸~~ 친구도 좋아했어요^^

앗...울림님 저도 그림책드림이벤트 하면서 그림책 드리는데 참 기쁘더라구요^^
행복한 꽃 구경 시켜주셔서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지난번 책이벤트 방문했는데 대역폭 문제로 눈팅만 하고 왔어요 ㅠㅠ

글도 예쁘고, 친구생각하는 마음도 예쁘고 꽃도 이쁘네요:)

고맙습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192.51
ETH 2295.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