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Day 2

in #kr7 years ago (edited)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Day 2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kokyu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And here is my DAY-2 entry:

親愛的Steemit朋友們:
謝謝 @kokyu 提名我參加這個比賽:)有興趣的朋友們都可以參加哦!這是我的DAY-2 作品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kokyu님의 지명으로
챌린지 2일차를 시작할게요^^

48AE3857-DD47-4810-BD35-637883EDEE12.jpeg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規則如下:
一天發出一張,總共七張代表你生命一部分的黑白照片
没有人的照片
没有解釋
每天提名一個人但任何人都可参加
其中一個標籤必須用: #sevendaybnwchallenge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sadmt is to join

現在是我提名另一個Steemian的時候了,今天我想提名 @sadmt 來參加 !

이제 제가 다음으로 지명드리는 스티미언은 @sadmt 입니다.

Sort:  

흑백이니까 모형멍멍이가 진짜멍멍이같아보이네요!!!

컬러로 보면 더 진짜 같아요~^^

강아지는 살아있는 걸까요?? 사진 잘 보고 가요

조각이예요~^^ 감사합니다

와.. 사진이 예술 작품 같아요...! 강아지도 어쩜 ㅜㅜ 인형 같이 예쁘네요!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저희 집에 오랜 친구들이랍니다~^^ 감사합니다

흑백으로 살펴보니
리본 단 강아지가 살아있는듯 살아있지 않은 듯 보여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네.. 다들 지나가다가 헷갈리신지 다시 와서 물어보고 가셨답니다~^^ 그래서 리본을 달아줬어요 조각이라고 알려주려고요..

아 강아지..울 개님만큼이나 사랑스러워요^^바둑알같은 눈봐 하악하악 심쿵사할거같아용 ㅠㅠ
가만보니 모형같기도 하네용 그래도 개님은 사랑입니당

^^ 진짜같은 모형이랍니다. 개님 사랑 멋집니다~^^

헉 어쩌죠?? 흑백사진도 없고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어디 메뉴얼 없나요?? ㅠㅠ 뉴비의 설움....

에고.. 어쩌지요
제 포스팅에서 글씨는 복사해서 붙이시고
흑백사진을 찍어서 같이 올리시면 되긴하는데..
의무는 아니니까 넘 부담갖지 마셔요~~^^

강아지 진짜아닙니까? ㅎㅎㅎ 진짜 한침을 봤습니다
ㅎㅎㅎ 흑백으로 보키까 정말 진짜 같네요..^^

네 ㅎㅎㅎ 다들 진짜 강아지랑 헷갈려하셔서 리본 달아놓았어요~^^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그러네요. 한파가 계속 되네요>_< 감기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