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Name Challenge - !

in #kr6 years ago (edited)

@woolgom 님 에게 닉네임 챌린지를 넘겨 받아 참여하는 포스팅합니다^^

1.스팀잇 닉네임을 어떻게 선정하였는지 포스팅하세요.
저의 닉네임은 woollim 이예요. 울림.
시작은 울곰님과 사귀면서,
울곰 다이어리에 제 캐릭터를 그려준다고 하여
‘울’자로 라임도 맞추고 ㅋㅋ(어언 10년전 이네요~^^)
우리님.. 이라는 뜻과 함께 ㅎㅎㅎㅎ(연애때라 간질간질~~~)
상담쪽 공부하며 쓸 수 있는 별칭으로도 쓰려고 궁리하다가
어울림, 산울림, 마음을 울림...등등 의미를 부여해서 쓰게 되었습니다.

2.본명을 알려주세요.
본명 비~~이밀 ㅋㅋㅋ

3.닉네임을 바꿀 수 있다면, 무엇으로 바꾸고 싶으신지, 또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글쎄요... 다른 닉네임 또 생각하려면 골치아파서 ㅜㅜ

4.#steemitnamechallenge 태그를 달아주세요.
네~^^

5.다섯 분을 지목해주세요.
@ddllddll
@soyul1004
@unben
@sadmt

네 분께 바통을 넘겨보겠습니다~~잘 부탁드립니다^^
강제성은 없다고 합니다. ^^;

17BCB1F4-917A-414E-B19E-C5420B0DF735.jpeg
여의도 지나다가 벚꽃이 눈처럼 휘날리는 광경이
선물받는 느낌이랄까.. 너무 멋있었습니다.
멈춘 차 안이라 흩날리지도 않구,,
여기는 윤중로 쪽은 아니라 벚꽃이 풍성하진 않지만..
챌린지만 올리기 서먹해서 같이 띄웁니다~^^

지금 날씨가 어마어마 하네요.. 비에 바람에..
강풍이 너무 심합니다 ㅜㅜ 무서워...
다들 안녕히.. 내일 뵈어요~^^

Sort:  

울림!!! 뭔가 한글로 쓰면 더욱 멋스러운 아이디군요.

마음을 울림

감사합니다~~^^
부끄럽지만 제 닉네임이 참 좋답니다^^*

저의 이름이 언급되서 왔습니다.
덕분에 부끄러운 소개 시간을 갖게 되겠군요.

아!!!! 잘 부탁드립니다^.^ !!!

울림님 오랜만이어요..
바쁘셨나봐요..ㅎㅎ
전 이미 이거 했답니다..^^
자주 뵈어요..

벌써 하셨군요!^^ 요새 통 접속을 못했습니다 ㅜㅜ

'울곰'따라 '우울님'이 아니고 '우리님'이었군요!! ㅎㅎ
저기 마지막 사진 뷰는 거의 매일 보는 뷰네요.. ㄷㄷㄷ;;

네 ~저는 우울싫어요 ㅋㅋㅋ
울곰님이랑 만나면서 울곰도 우울곰 안된다고
우리곰이라고 제맘대로 정했답니다 ㅋㅋ
여의도~~반갑습니다^^

Congratulations @wooll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호~ 이런 의미였군요~ ^^/
역시나 좋은 울림인데요?

단테님~~^^ 으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480.78
ETH 3045.7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