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지금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520.pn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울림이랑 울이가 자는 사이에 후딱 그렸습니다.ㅋㅋ

색이 들쑥 날쑥해서 이쁘지는 않네요.=ㅅ=;; 색칠이 그리는 것보다 더 어려워요.;;

사실 아이랑 살다보니 빨래는 쏟아져 나오고 이쁘게 꾸미고 사는 것도 어렵습니다.ㅎㅎ

한쪽에는 울이가 굴러 떨어질까봐 항상 쿠션과 베개로 막아 놓고 있고요.ㅋㅋ

오후에는 손자 사랑 어머니께서 보자구 해서 다녀와야 겠네요.

그럼 모두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ㅎㅎ


https://steemit.com/kr/@woolgom/5a4idw-2
위 링크에 가시면 울곰 이모티콘 21종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Sort:  

아주 곱게 자는것 같습니다.
아들 어릴때 했던 침대 구조랑 비슷합니다.ㅋㅋ

침대에서 자면 아이가 안떨어지게 옆을 막아야 하는 건 다 똑같은 가 봅니다.ㅎㅎ

울림이 울이 정말 귀엽게 잘 그리셨네요 울금 이모티콘 정말 재밌네요 일요일 행복하세요 샘
점심 맛있게 드세요

감사합니다.ㅎㅎ 배경을 잘 못그려서 좀 아쉽습니다.ㅎㅎ

너무나 사랑스러워보이네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어느덧 월요일도 끝나가고 있네요.ㅎ 내일 휴일도 잘 보내세요~

전 울곰님 그림이 너무 조아요 ㅠㅜㅎㅎㅎ

감사합니다.^____________^ 더 힘내야 겠네요.ㅎㅎ 요즘 힘이 빠지고 있는데;;;

아기 키우는 집은 다 비슷하더라고요 ㅎㅎ
셋이 한 컷에 있으니 꽉 차보여서 좋은데요~!

감사합니다.ㅎㅎ 정말 오랜만에 셋이 그림에 있네요.ㅎㅎ

저 타이밍에 스팀잇을 하시는거군요. ㅎㅎ

그리고 그림 이뻐요 ㅎ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아이가 잘때 아니면 하기 힘들어요. 눈치도 보이고. 갈수록 점점 힘들어 지네요..

어렵다하시지만 색깔 정말 이쁩니다! 갈수록 더 멋지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네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 스팀잇 할때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스팀잇 할 시간이 잘 없었네요.ㅎㅎ

평화가느껴지는 그림입니다 ㅎㅎ

평화는 잠시뿐..ㅎㅎ

우와 컬러다~~
저때가 행복하죠~~다 잘때!!

ㅎㅎㅎㅎㅎ 평화고 안식의 시간이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096.92
ETH 3795.6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