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조식 먹고 난 후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223-01.jpg









20180223-02.jpg









20180223-03.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어제 조식 편에 이어 조식을 먹구 난 후의 모습을 그려 봤습니다.^_^

@woollim 울림이는 조식을 먹고는 오전내내 자버렸어요.ㅇㅅㅇ;;;;

전 밖에 나가고 싶었지만 말도 안통하는 타지에 나가기가 겁이나서 울림이가 일어나기만을 기다렸습니다.

거기다가 전 심각한 길치에 방향치. 그리고 로밍은 제 휴대폰만 한 상황이라 맘대로 돌아다닐 수 가 없었어요.ㅇㅅㅇ;;;;;

사실 그림에서는 얌전히 기다렸지만 조바심 내면서 기다렸습니다.ㅎㅎ


그리고 울림이는 12시가 되어서 일어났다는...=ㅅ=;;;;; 흑.. 이런 고문이..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_^ 좋은 하루 되세요!!

조식을 너무 많이 드셨네요 ㅎㅎㅎㅎ

헉! 들켰네요.ㅋㅋㅋㅋㅋ 어떻게 아셨지?ㅋㅋㅋㅋ

ㅋㅋㅋ 살짝 집이 보이는 곳까지만 가보지 그러셨어요...

타국은 혼자다니기 무섭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밤에 적당히좀....ㅋㅋㅋㅋㅋ 앗 죄송이요~ㅎㅎ

밤에도 잘 잤어요~ㅎㅎㅎㅎㅎㅎ

아침 배부르게 먹으면 많이 졸리죠 ㅎㅎ
그림 귀엽네요~~

맞아요. 식곤증은 이기기 힘들죠~ㅋㅋ

그래도 한번 나가보시지 그러셨어요.... rpg 게임처럼 새로운 세계로 나아간다.... 괜찮으셨을듯 한데.... ㅎㅎ 지금은 나가셨겠네요 관광 잘 하세요

5년전 신혼여행때 얘기라 이미 다 지난 얘기인 걸요~^__________^
지금 다시 가면 혼자서라도 잘 돌아다닐 거예요.ㅋㅋ

ㅋㅋㅋㅋ그럴떈 핸드폰이랑 데이트하시면됩니다

ㅎㅎㅎㅎㅎ 그 당시 열심히 하던 게임이 없었나 봅니다.ㅋㅋ 엄청 지루했어요~ㅎㅎ

헉..12시까지 기다리시느라 조바심나셨겠어요~
얼마나 나가고 싶으셨을까요 ㅋㅋ
저도 방향치라..쉽게 나가지 않습니다.

네 엄청 조바심 났어요~!!!!! 12시까지 돌아와야 하는 신데렐라도 아니고 12시까지 못나가는 곰지오였습니다.ㅋ

그래도 달달한 사랑이 느껴지네요 ^^

자는 사람 깨워서 무작정 나갈 수는 없으니까요.ㅋㅋㅋㅋ

토닥토닥..
아마 저였으면 살포시 옆에 누워 옆구리를 콕콕.... 아.. 아닙니다.

옆구리 콕콕 찔러서 깨우다가 한대 맞을 수도 있습니다.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91
ETH 2476.2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