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하루에 조금만 시간을 내면 제 피드에 있는 글을 거의 다 읽을 수 있는 것 보면 확실히 달라진 걸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얼른 활기를 되찾아 재밌고 좋은 글들이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파이팅!!!

전 피드에 있는 글을 읽을 시간이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틈틈히 하기는 하는데 항상 시간이 부족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림 귀엽네요 ㅋㅋ 잘 보고 갑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화이팅!!!!!!

가즈앗 !!!

가즈아~~~~~~~~~~~~!!!!!!!!!!!!!!!!!!!!!!!!!!!!!!!!!!!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ㅁ<

다음 포스팅도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ㅎㅎ 근데 다음 포스팅이 별게 없어서 죄송하네요.ㅇㅅㅇ;;;

슬램덩크 명장면~~^_^)b 크~~~~
저도 같이 화이팅하겠습니다!!!^^

울림이 화이팅~!!!!!>ㅁ<

ㅋㅋㅋ하락했어도 그런거 상관없이 소통하는 재미로 계속 이어가면 좋겠어요~화이팅 입니다!

스팀잇 만큼 즐거운 소통의 장이 없지요~ㅎㅎ

하락장 이후 제가 느낀점...

피드에 있는글을 정독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저녁때의 대역폭 제한이 거의 걸리지 않는다....

머 이 정도네요... 근데 그 그림에 있는것 처럼 확실한것은

꾸준히 하시는분들은 꾸준히 하신다는 점....

꾸준히 하는 게 답입니다.ㅎㅎ
전 1000원일때 부터 해왔는 걸요.ㅋㅋㅋㅋ

넵~ 파이팅 해야죠^^ 이정도로 지치면 안됩니다! ㅎㅎ

1000원 시대도 지나 왔는데 이 정도에 지치지 않죠.ㅋㅋㅋㅋㅋ

이럴때일수록 더욱 왕성하게 활동해요!
^^ 울곰님 화이팅!

그럼요. 지금 활동을 멈추면 손해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