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tworld 님 대문

in #kr6 years ago

20181111.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개인적으로 전 흔히 말하는 대문도 안쓰고 대문도 만들어 드리지 않지만 얼마전에 @tworld 님께서 대문을 요청하셔서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럼 전 이만 쉬러..ㅇㅅㅇ;;;;;


참고로 전 KT고객.ㅎㅎ

Sort:  

어디선가 많이 본 듯했는데 그 티월드인가요?

아뇨. @tworld 님의 티월드 입니다.ㅋㅋ

맙소사^^;;;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잘 사용 하겠습니다 ㅎ

저 혹씨 가능 하시다면 ^^ 원본 사이즈 ? 원본 용량의 파일을 받을 수 있을까요 ^^ ?
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 ㅎ
메일 : [email protected]
카카오톡 : beomddu1233

제가 크게 그릴 줄 몰라서 사이즈는 똑같지만 원본 파일은 집에 가면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좋아해 주셔서 다행이네요.^_^

모든 작품은 작가가 하시는 거지요 ^^ 어떤 작품이든 그 작품을 만드신 작가에게 찬사를 보내 드리는게 !!!!
저는 마음에 듭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 ㅎ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_^

오^^ 대박

대박 까지는..ㅇㅅㅇ;ㅋ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짱짱맨 화이팅!!

멋진 작품활동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_^

아이디어 좋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ㅋ

티월드하면 다들 쉽게 대리점 생각하지 않나요??ㅎ

여기가면 열받은 쥔장때문에 짜증날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설마요~~

티월드님이 정말 티월드를 운영중이신가봐요?!

저기 .... 저 저 ;;;; 그렇지 않아요 ^^;;;;;

그럼 통신3사를 다하시는 매장을 운영중이신가요!?

ㅋ 아니요 ^^ 그렇지 않습니다 ㅎㅎㅎㅎㅎ

헐.. 저도 티월드 운영하실 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었군요.ㅋㅋ

ㅎㅎ kt가 긴장해야되는 순간이네요~ ^^

항상 통신사끼리는 긴장하고 있죠.ㅋㅋ

호구 왔능가...

ㅎㅎㅎㅎㅎ 저 말인가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