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스마트폰2

in #kr6 years ago

20180309-01.jpg











20180309-02.jpg











20180309-03.jpg











20180309-04.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스마트폰에 대한 에피소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야흐로 제가 스마트폰으로 바꾸고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에 친구에게 스마트폰을 추천했었습니다.

하지만 귓등으로도 안 듣던 친구...


다음날 저희 동네까지 와서 스마트폰을 개통하였습니다.=ㅅ=;;;;;;;
그럴거면 어제 내가 지 동네에 놀러갔을 때 개통을 하지..;;;;;


친구는 당시 제가 스마트폰으로 하던 카페 운영 게임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바꿨다는 후문이...ㅎㅎ

Sort: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감사합니다. 짱짱맨!!!!!!^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V

ㅎㅎㅎㅎ게임의 유혹 ㅋㅋㅋ친구분 신세계 맛보고 계실듯 ㅋㅋ

6년전 얘기라 지금은 스마트폰 게임에 시들한 것 같더라구요.ㅋㅋ

역시 변화는 쫒아가야하는거지요!!!
친구따라 스마트폰가게가다!
울곰님 오늘하루도 편안하게 보내세요^^
그리고 계란은 하얀계란이라 까기전인건 비밀입니다.

헐... 까기전 계란 이었군요.ㅋㅋㅋㅋㅋ
전 정말 잘 깐 계란인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

은근히 게임으로 스마트폰의 길로 들어선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 아는 친구도 그랬거든요. ^^

스마트폰 만한 게임기도 없잖아요.ㅋㅋ

친구분이 게임을 많이 좋아하네요
게임때문에 폰을 바꿨으니 ㅎ

본의 아니게 게임으로 유혹했었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 웃긴 상황이네요..ㅋㅋ 주객이 전도된,, 게임 때문에 스마트폰을 샀다니 ㅎㅎ

옛날에 제가 PSP 산거 보고 PSP도 따라 산 친구였죠.ㅋㅋㅋㅋㅋㅋ

전 이제 쓰던 폰에서 소리가 안나와 바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바꾸세요~ㅎ
스팀달러로 바꾸시면 되겠네요~^_^

아마 친구분은 변화를 쉽게 받아들이지 않을수도 있겠다 싶네요.
제 주변에 아직도 2G 폰 가지고 계신 분들이 몇분 있답니다.
그분들도 스마트폰이 필요없다는데 아마 첨단기기에 대한 사용자로서의
부담을 더 느끼는것 같더라구요.^^;;

제 친구는 약간 우유부단 이라고 할까요??ㅎㅎㅎㅎㅎㅎ
결국 할거면서 한템포 늦더라구요.ㅋ

저도 사실 친구가 하던 게임과 카카오톡를 보며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했지요 ㅎㅎ

그럼요. 그걸 위해서 스마트폰 쓰는거라 해도 무방하지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게임때문에 폰바꾼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바로 전 사용하던 폰이 통화할때 LTE에서 3G로 넘어가 인터넷이 느려져서 바꿨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18.52
ETH 2983.06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