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울곰 이모티콘 25종 완성

in #kr6 years ago (edited)

360x360-02.gif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우울한 곰 울곰의 '울곰 이모티콘'이 완성되었습니다.

빠져있던 4종이 추가되어 선공개 되었던 21종에서 4종을 추가하여 25종이 한세트가 되었습니다.


woolgomimg.jpg



마지막부터 4종이 추가된 이모티콘으로 우울곰의 컨셉에 왠지 맞는 것 같네요.ㅎㅎ

https://tool.steem.world/Shop/Detail?id=39

위 링크를 통해 스팀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아마 기존 구매자 분들은 다시 다운 받을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 주말 잘보내세요.^_^


차후 이모티콘이 추가 되거나 별도로 제작하여 공개할 수 도 있을 것 같지만 요즘은 여유가 없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ㅇㅅㅇ;;;

어쨌든 완성!! 예~!!

Sort:  

25종을 모아놓으니 더 귀엽고 탐나네요.
직장인에게 귀중한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_^ 정말 직장인에게 주말은 행복이죠.ㅋㅋ

울곰님 수고하셨습니당~ ^---^
완성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_^ 3개 정도 더 만들고 싶은데 짬이 안나네요.ㅎㅎ;;

우왕 멋집니다. 축하드려요. ^^ 잘 되시길 바랍니다. 기회되면 구입하겠습니다. ㅎㅎㅎ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울곰님 주말에는 편안하게 푸욱 쉬세요 ㅎㅎㅎ

주말 잘 쉬고 벌써 내일이면 수요일 이네요.^_^

취직한지 얼마 되지 않아 벌써 서류더미에 파묻히신 건가요? ㅎㅎ
새로운 이모티콘 잘 봤습니다. :)

ㅎㅎㅎㅎㅎ 전 몸으로 하는 일이라 서류는 그렇게 많지 않아요.ㅋㅋ
151x151-22.gif

아 이모티코 언제나 봐도 진짜 귀여워요 꺄아★★

감사합니다.^_^ ㅎㅎ

등뒤에 네가 있다!

ㅋㅋㅋㅋㅋ 피로입니다.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안녕하세요! IOST 파운데이션입니다^^ 혹시 DM을 좀 드리고 싶은데 카톡이나 텔레그램 연락주소를 알 수 있을까요?

DM이 뭘까요????? 제 카톡 아이디는 스팀잇 아이디랑 동일 합니다.ㅎㅎ

오 귀요미들이에요 ㅎㅎ

ㅋㅋ 감사합니다.>ㅁ<

이모티콘 한 두개 만드는 것도 힘들었는데,
25종이라니!! 대단하십니다.
거기에다 gif 버전!! 많이 배우고 갑니다. ㅎㅎ

남에게 배움을 줄 정도는 아니예요.ㅇㅅㅇ;;
151x151-06.gif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