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벚꽃놀이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407.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벚꽃놀이 다들 하셨나요??

주말을 맞이하여 벚꽃 지기전에 벚꽃 구경 어떠실까요?^_^

단 연인들을 주의하셔야 합니다.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어제 오늘 날이 추워 과연 만개할까 걱정이네요.!!
내일은 날이 좀 좋아야 할텐데 ㅠ.ㅠ

어제는 춥고 오늘은 더 춥고 비가 왔네요.ㅎㅎㅎㅎ
벚꽃놀이는 이렇게 끝나가나 봅니다.ㅋ

벚꽃이지기전에 벚꽃놀이... 보다는 지나가다가 살짝 구경해야겠습니다

저도 지나가다가 본게 다였네요.ㅠㅠㅠㅠ 갑자기 왜 이렇게 추워지고 비도 자주 오는지 올해는 끝난 것 같네요.ㅎㅎ;

저도 오늘 진해를 갑니다. 며칠 동안의 비에도 모질게 버틴 잎들이 꽤 많다는 군요. 밤에 달빛이 통과하며 빛나는 벚꽃잎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밤에 보는 벚꽃도 정말 운치있고 아름답죠.^^ 불빛에 반짝이는 벚꽃들~+_+ 잘 다녀오세요~ㅎㅎ

오늘 바람이 너무 쎕니다..... ㅠㅠ 먼지도 흩날리고요 ㅠㅠ 근데 연인에게 그게 중요하겠습니까

연인에게는 비바람도 아무 소용이 없죠.ㅋㅋ
저도 연애 할 때 우산이 없어도 폭풍우를 뚫고 달렸습니다.ㅋㅋㅋㅋㅋ

밖에 너무 추워요 울곰님 ㅜㅜ
와이프님 교회가신데요 ㅜㅜ

어제 오늘 춥더라구요.ㅇㅅㅇ;;;
그래서 벚꽃놀이 포기 했습니다.ㅋ 남에게는 추천하고 본인은 안가는.ㅎㅎ

벚꽃 진짜 이쁘다는 ㅎ.,ㅎ
그림에 있는 벚꽃도 너무 이뻐요

저희 동네에는 벚꽃길이 있어서 그걸로 만족했답니다.ㅎㅎ 비가 와서 다 떨어질 것 같아요.ㅇㅅㅇ;;

떨어지기 전에 빨리 꽃 구경 가야겠군요.
물론 전 혼자 갑니다.
커플들 다 망해라!!!!

ㅎㅎㅎㅎㅎㅎㅎ 날도 춥고 오늘 비가 와서 아마 망했을 거예요.ㅎㅎㅎㅎㅎㅎㅎㅎ

후후후 남편이 있으니 ~연인을 주의하지 읺아도 괜찮아요!ㅋㅋ벚꽃구경 가야겠네요:)

저도 아내가 있지만 연인들을 조심합니다.ㅋㅋ
연인들의 애정행각은 결혼을 해도 부담스럽더라구요.ㅋㅋㅋㅋ

후후후 이번 주말은 바람이 아주 다 쓸어버려서 괜찮은 것 같아요!!ㅋㅋㅋ

그 바람에 저도 못 나갔습니다.ㅎㅎㅎㅎㅎㅎ

ㅋㅋㅋ바람이 심상치 않았지요:>ㅋㅋ

바람도 많이불고 눈도 내려서 벚꽃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그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홧팅입니다

눈이요??? 어디 시길래 눈까지~ㅎㅎㅎㅎㅎ
정말 벚꽃은 한때네요.^^

벚꽃이 지고있네요~ 봄이 지나가나봐요 흐규~

벚꽃은 너무 빨리 져서 아쉬워요.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10.47
ETH 3258.1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