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오후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얼마전에 윤하 미니 앨범이 나왔더라구요.
원래 윤하 노래 좋아하는데 그 노래 들으며 여유롭게 오후를 보내고 있습니다.

비오는 장마에 어울릴 것 같은 노래인데
비는 오지 않지만 윤하 감성을 참 좋아해요.

그럼 남은 하루도 모두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이만~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오랜만에 가지는 여유로운 시간 좋죠.^^

늘 여유있는 삶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음악이 흐르고~💙 ♩♬♬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조용한 음악이 흐르고~^_^
감사합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bluenge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7을 보팅해서 $0.01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745번 $63.105을 보팅해서 $73.71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_^

Posted using Partiko iOS

곰돌이가 @ldskle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5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771번 $63.352을 보팅해서 $74.06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감사합니다 곰돌이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con_9.gif

짝 짝 짝~

Posted using Partiko iOS

곰돌이가 @maikurak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6을 보팅해서 $0.01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747번 $63.126을 보팅해서 $73.73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우리 친정에 맡겨 놓고 ㅎㅎㅎㅎㅎㅎ

내가 맡겨놨냐~ 너가 간거지.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이긴 하네요^^

정답이죠~?!

Posted using Partiko iOS

비가 한번 거세게 내렸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_+

비가 아주 잠깐 거세게 내리고 그쳤네요.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림에서 편안함과 만족감이 모두 표현 되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이런 여유 오랜만이거든요.

Posted using Partiko iOS

Thank you so much for being an awesome Partiko user! You have received a 100.00% upvote from us for your 10844 Partiko Points! Together, let's change the world!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iOS

윤하 앨범나왔다는 소린 들었는데... 아직 못들어 봤네요^^
저도 좋아하는 가수인데...

독거님도 좋아하시는 군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장마 좀 왔으면 ㅠ.ㅠ
그럼 딱인데!!!

습하고 덥죠. 유난히 이번 여름은 비가 안오는 것 같아요.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29.60
ETH 2657.5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