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OTL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2주나 포스팅을 못해서 해보려고 했는데 잘 안되서 좌절했습니다.ㅠㅅㅠ

포토샵2020이 좋다고 해서 설치했는데 소문만큼 좋은거 같기는 한데 어떻게 쓰는지 몰라서 적응 못해 헤매고 생각보다 컴퓨터가 버거운지 버벅이네요.
괜히 바꿨나 싶기도 하고...=ㅅ=;;;

그래서 원래 그리려던 포스팅은 못 그리고 이거하나 겨우 그리고 이만 내려가려고 합니다.;;
음..거의 생존신고..ㅇㅅㅇ;;
내일은 또 월요일 이니까.;;; 흑...

아무튼 적응이 되던가 컨디션이 좋던가 한가해서 심심할때나 또 뵐 것 같네요.

그럼 이만.^ㅁ^;;

Sort:  

1일1포스팅이라는 의지가 무너지고나니 더욱더 게을러지더군요.

맞아요. 저도 그렇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코인시장때문에 힘든시기이지만 포스팅은 자주 올려주세요~~^^

자주 하고 싶지만 쉽지 않네요.
이번주 주말에는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울곰 오랜만에 보네요. 얼렁 적응하세요. ㅎㅎ

제가 요즘 띄엄띄엄 하죠.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전 아직도 포토샵 cs5를 사용중이네요 ㅎㅎ
그전엔 포토샵8을 오래 사용해왔는데요
포토샵은 8이 최고인듯^^
일단 cs5도 적응을 해서 잘 쓰곤 있습니다 :)

전 처음에 포토샵6 쓰다가 cs5로 오래 쓰다가 이번에 바꿨어요. 근데 좀 무거운 것 같아요.ㅎㅎ

와우 포토샾을 또 시작하시는군여 ㅎㅎ

원래 포토샵으로 그리긴 했는데 오래된 버전이었죠.
그렇다고 포토샵을 잘하는 건 아니예요.ㅎㅎ
다른 프로그램을 몰라서 쓰는거.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헐 저도 포토샾 좀 ㅎㅎㅎ 갈쳐주세요. ㅎㅎ

저도 잘 몰라요. 선 긋기만 하는 걸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이, 또 이렇게 숨기시기는 ㅎㅎㅎㅎ 이거 너무 하는 거 아닙니까 ㅎㅎㅎ

제 그림을 보시고도 의심하시는 겁니까~?
포토샵 잘 못하는 건 사실 입니다.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울곰님 그림 감각있고 멋지세요 ㅎㅎ
아, 저는 이제 시작하려고 해서요 ㅎㅎ

화이팅!! 응원합니다.^ㅁ^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래도 기운내셔서 화이팅입니다!! ^^

내일만 더 기운내면 주말이네요! 화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뭔 좌절까지나.... 이제 슬슬 포스팅도 계속 하시죠?
포토샵이라... 아몰랑~ ㅋ

포스팅만 하면서 살고 싶습니다.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냥 막 쓰는 포스팅이 최고입니다 흐흐흐

저도 그냥 막 쓰는 포스팅!!!!!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랜만입니다. 프로그램 바꾸면 적응기긴이 필요하죠. ^^

Posted using Partiko iOS

처음에는 매일 포스팅하느라 고민이었는데 요즘은 포스팅을 잘 못해서 고민이네요.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엄청 좋은 무언가가 나오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어차피 제 그림은 거기서 거기~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4.90
ETH 2626.1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