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길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82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어제는 오랫만에 일에 집중 좀 하느라고 포스팅만 올리고 스팀잇을 못했네요.ㅇㅅㅇ;;;; (죄송)

어제 못 단 댓글도 달고 방문하러 달려 가겠습니다.ㅎㅎ

날이 다시 더워 졌네요.ㅇㅅㅇ;; (땀)

더위 조심하세요!!

Sort:  

걸음이 느리세요? 택시~ 택시~ 를 외쳐주세요^^
느려도 괞찬아요! 모두가 빠를 필요는 없잖아요... 힘내세요!

저 힘들어서 올린게 아니었는데;;
다들 오해하네요.ㅎㅎㅎㅎ
어제 바빠서 스팀잇을 못한 걸 비유한 거 였는데 너무 의미심장 했나 봐요.ㅎㅎ;;

하하하~ 그런거였군요^^ 그래도 늘 힘내세요~ ㅋ

네! 항상 화이팅 입니다!!^ㅁ^

오늘의 짤은 제 모습을 반영한거 같아 좀 찡한데요.. .ㅠㅠ

아공;; 공감이 가는 그림을 그려서 기쁘기도 하고;;
찡하다고 하시니 안타깝기도 하고 그러네요.ㅇㅅㅇ;;;
힘내세요!! 아자!!

일하면서 살다보니 주위둘러보기가 여간쉽지않죠 그러면서 점점혼자가되어가는기분이드네요 ㅎㅎ 이미혼자지만~!

왜 혼자세요. 스팀잇만 해도 이미 많은 분들이 있는데.ㅎㅎ

맞네요 ㅋㅋㅋ 밋업을안가서 그런가 소외된느낌이 좀있긴하지만 ㅋㅋ

설마요.ㅎㅎㅎㅎㅎ
저도 밋업 없는데.ㅇㅅㅇ;;

만화에서라도 밋업하시죠 ㅋㅋ 언젠간 그려봐야징 ㅋㅋ

저도 오늘 정신없는 하루네요..... 화이팅하시지요....

전 오늘 별로 힘들지 않아요.
지금 잘 놀고 쉬고 있는 걸요. (일하기 싫어서 농땡이중)
오늘 포스팅은 어제의 바쁨을 표현한 거예요.^ㅅ^;;

저두 요몇일 계속 바빠서 한꺼번에 보고 보팅만하고 댓글도 못다는 날이 몇일이어졌네욤 >_<;;
바쁜 일상~ 어여 탈피하고 싶어욤 + _+

전 어제 필 받아서 하루 열심히 일하고 오늘은 농땡이 치고 있지요.ㅎㅎ
어쩔땐 바쁜게 좋을 때도 있어요. 너무 한가한 것보다.ㅎㅎㅎㅎㅎㅎ;;;;

힘내세용!

ㅇㅅㅇ;;
힘들어서 올린거 아닌데.;;;
어제 바뻐서 그랬다는 걸 표현한 건데;;
힘들어 보였나.ㅋㅋㅋㅋㅋㅋ

뭔가 철학적이다.. 다시 예전으로 돌아오세요. ㅋㅋㅋ

이미 돌아왔어요.ㅋㅋㅋㅋㅋ

woolgom님
이벤트 당첨 소식 가지고 왔습니다 스팀챗 주세요~ㅎㅎ

그리고 woolgom님 그림은 신기하게 올리시는 것마다 다 공감가요~:)

제가 왜 당첨 되었을까요??????
이상하네요.ㅇㅅㅇ;;;;
암튼 감사합니다.(^ㅁ^)/ 신난다!!

저도 요즘 주변에 소홀한데
친구들한테 연락 좀 해야 할까봐요 :-)

친구분들이 반가워하고 좋아하시겠네요~~^_^

주위를 둘러볼 겨를이 없다는 말이 공감이...ㅠㅠ 그래도 화이팅 입니다요!!!ㅎㅎ

제가 글을 잘 썼군요.ㅎㅎ
몇자 없는 글이지만.ㅇㅅㅇ;;;;;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86.34
ETH 244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