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감기

in #kr6 years ago

20180729-01.jpg











20180729-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여름감기 만큼 피곤한 것도 없죠..=ㅅ=;;;

더위만 조심하지 마시고 감기도 조심하세요.

방심하다가 저처럼 됩니다.@_@;;;


감기 조심하세요~

Sort:  

여름감기 관리가 힘들어서 오래가더라구요.빨리 나으세요.

전 보통 걸리면 최소 일주일은 가더라구요.ㅇㅅㅇ;;

여름감기가 무서워요 ㅠㅠ
냉방병 조심하세요~
간만에 들어왔네요~ 자주 오도록 할게요!^^

냉방병 정말 조심해야 해요. 전 요즘 에어컨 좀만 많이 쐬면 머리가 아파요.ㅇㅅㅇ;;

감기는 다 나으셨나영??? 저두 너무더워서
헤롱헤롱 거리는데용
넘 덥지만.. 따뜻한 생강차라두 드세용.

생강차를 많이 추천해 주시네요.
저도 좋은 건 아는데 맛을 좋아하질 않아서.;;
초딩입맛.ㅇㅅㅇ;;

건강은 괜찮아지셨어영?
병원에가셔서 수액이라도 ㅋㅋㅋ
한대 맞고 오시면 에너지가 확 오르지않을까용?

요즘 감기에
냉방병에
난리들이더라구요~~

감기 얼른 떨쳐버리세요

감사합니다.^_^ 이제 다 나았습니다.ㅋㅋ

아재개그..인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막 웃겼는데...다른 분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소소한 울곰 개그입니다.ㅋㅋ

감기걸린 판다라니...괜찮으신가요ㅜㅜ
요즘 저도 기침나오긴 하는데 에어컨때문인가....어서어서 완쾌하시길!

에어컨이 양날의 검이네요.ㅎㅎ

냉방병 조심해야죠 ㅠㅠ

날이 요즘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안끼고 살 수가 없더라구요.ㅎ

여름 감기는 정말 무서운 병이죠.
푹 쉬시고 언릉 나으시길 바래요.;

맞아요. 뭔가 겨울에 걸리는 것보다 억울한 느낌.;;

요즘은 에어컨때뭰에 감기가 더 걸리는것같아요 ㅠ

맞아요. 에어컨 많이 쐬면 머리 아파요.;;

아이고..감기 걸리셨군요.
여름감기 정말 힘들 거 같네요.
에어컨 때문에 그러신 거 아닌가요?
요즘같은 때에는 실내와 실외 온도차가 워낙 심하니까요.
몸조리 잘 하셔야겠어요.ㅠㅠ

맞아요. 감기 걸리고 한주 일하는게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