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너무 많이 떨어진 거 아닌가...?

in #kr6 years ago

20180916.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요즘 코인의 가치가 끝없이 떨어지고 떨어져서 불안할 지경이네요.

어차피 작은 푼돈 정도의 투자라 크게 아쉬울 건 없는데.

가치가 작아지고 작아져서 돌멩이가 되고 그 돌멩이가 먼지가 되어서 사라지는 건 아닌지.

그래서 스팀잇의 존폐 위기가 오는 건 아닐런지 걱정입니다.=ㅅ=;;


솔직히 스팀잇에서 보상의 가치가 바로 존재 의미잖아요.

제발 그만 좀 떨어져!!!!!

Sort:  

동트기 바로 직전이 가장 어둡게 느껴지는거예요.
화이팅합시다.

흑... 동이 안트면 어떻게 하죠?????

저도 그냥 포기하고 안들어가본지 몇달째라 ㅎㅎ
아직도 계속 밑으로 땅굴을 파고 있나보네요. ㅠㅠ

흑.. 저도 포기한지 오래되었어요.=_=

사다리 하나만 놔주면 될꺼같은데염
ㅋㅋㅋㅋ ㄴ ㅔ 드가 곧..... 던져 줄꺼에염

정말 그럴까요??ㅎㅎ

그래도 하늘은 열려있네요. 희망이 보입니ㄷ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그런 의미가 되나요?!ㅎㅎ

하드포크 땜시 스팀잇 다운되니 조금 오르네요..웃어야 하나..울어야 하나..ㅎㅎ

아.. 오른 건가요??

지구 반대편을 뚫고 나오는건 아니겠죠?ㅋㅋ
빨리 5층 건물 높이만큼이라도 올랐으면 좋겠어요.^^;;

전 지상이라도 올라갔으면 좋겠어요.ㅋ

제발 가즈아!!! ㅠ,ㅠ

저도 제발 그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ㅠㅠㅠㅠ

울곰 말고 고래있잖아요. 고래들 믿으면 안되나요? ㅋㅋ

제가 고래 친구분들이 몇 없어서..ㅎㅎㅎㅎ;;;;

같이 올라갈 구멍을 좀 찾아봐야할까요?!
그냥 끌어올려질꺼라고 희망하기엔 좀 늦은거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ㅠ

저도 올라가는게 가능은 한건지 하고 의구심이 듭니다.ㅠㅠ

얼음 녹듯이 야금야금 떨어지네요

그러게 말입니다. 작년이 그리워요.ㅇㅅㅇ;;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