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한숨

in #kr7 years ago (edited)

20171215-1.jpg







20171215-2.jpg







20171215-3.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자고 일어났더니 리플이 많이 올라서 좋네요.ㅎㅎ

근데 그건 그거고 어제 개인적으로 진행하던 일이 뒤집어져서 난리가 났습니다.
무슨 일인지는 말하기가 지금은 좀 그렇네요.;;

그래서 지금 딱히 손에 잡히는게 없습니다.ㅇㅅㅇ;;;;;

그거 하나보고 여태 버티며 12월만 버티면 된다는 생각에 꾹 참고 버티고 있었는데 난데없이 파토에 없었던 일로 하자니 짜증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또다시 기약없는 기다림의 시간을 가질 것 같습니다.ㅠㅠ
분명 올해까지만 다 정리가 되어서 평탄해 진다고 생각했는데.ㅠㅠ

그저께 썼던 일기가 그대로 현실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ㅠㅅㅠ

어째서 좋은 일과 불행이 동시에 일어나는 건지.

불행이 너무 커서 기쁨이 미비할 정도네요.

에효...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헤헤 드디어 기다리던 불금이죠 ^^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_^ 불금이 지나 주말이네요!! 주말 잘보내세요!!

아이고.. 무슨일인진 모르지만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ㅠㅠ

감사합니다. 저도 잘 해결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불행이 다가오면 행복이 멀어졌다가 불행이 멀어지면 행복이 다시 다가오고... 파도가 밀려왔다 다시 멀어지듯...
이 불행을 나중에 웃으면서 말할 날이 오기를 기원할께요...
꼭 좋아지실꺼예요.. 힘내세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조언 잘 받아서 힘내겠습니다!!!! 아자!! 아자!!

한숨...
한숨 저 자주 쉬는데...
그래서 자주 늙나봐요ㅠ

한숨 없는 즐거운 주말 되세요~!!
@jaytop도 화이팅 입니다!!!!

한숨 한번에 1년이라면..
전 이미 산신령이 되고도 남았을지두요.^^;
20170525_cyj_m_1000001.gif

회색마법사에서 백색마법사로 레벨업!!!!!!!!

무슨일인지는 모르겠지만 기운내세요!

감사합니다. 기운내고 있습니다!! 기운 펌핑!!

이룬,,, 힘내세요!! 울곰님.
그나마 리플이 많이 올라서 불행중 다행이네요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그냥 마음을 내려 놓기로 했습니다.ㅇㅅㅇ;;;;
뭐 어떻게 잘 되겠죠.ㅎㅎ;;

으......이를 어째.....
호사다마라 했으니, 좋은 일이 있기전 그런거라고 믿어 봅니다. T T

감사합니다~ 뭐 다시 해결 되겠죠~!!!!>ㅁ<

그저께 썼던 일기가 그대로 현실이

그래서 긍정 마인드를 가져야 합니다! 울곰님~ 힘내세욧~

다 덮어두고 긍정으로 돌아왔습니다~!! ㅎㅎ 출장 잘 다녀오세요~!!

ㅎㅎ 잘 하셨습니다~ 긍정~ 긍정하게 살아봅시다~ ㅋ

@hannaju님 일 잘 해결되면 좋겠네요. 독거노인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저도 살면서 겪은 고난과 시련은 어디가서 지지않을만큼 참 많습니다만, 씩씩하게 살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신지는 잘 모르겠지만.. 힘내시고,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게 엎어지지 않았으면 한 해를 잘 마무리하는 거였는데 아쉽네요.ㅠㅅㅠ
감사합니다. 힘내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137.27
ETH 2383.6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