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Hive?

in #kr5 years ago (edited)

20200321.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스팀잇에 뜸한 사이에 hive?? 인지 뭔지로 한바탕 어수선 하네요.

정보에 약한 저는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ㅇㅅㅇ;;

대충 둘러본 바로는 스팀잇에 올린건 스팀잇에만 나오고..=ㅅ=;;;

busy 나 partiko 에 올린 건 hive 라는 곳에 만 나온다는 것 같은데..=ㅅ=;;;;;;

아.... 불편..;;;;;;;

서로 뭐가 이점인지도 모르겠고...=ㅅ=;;

두곳에 다 포스팅 해야하는 걸까요??????

아... 불편하고 귀찮아 졌네요...@_@;;;;;;;;


※일단 이건 test 겸 busy에 등록 합니다.-포스팅키로 로그인한 2차 테스트 등록

Sort:  

비지가 되나요? 비지가 안되더라구요. 비지에 글쓰면 하이브로 등록되는건가요?

이 포스팅 busy에서 마스터키로 로그인해서 올린건데 등록 안되고 무한 로딩되어서 안될 줄 알았더니 여기 스팀잇에 등록 됐네요.ㅇㅅㅇ;;;;
busy 에서는 안나오구요.
그래서 다시 busy에서 포스팅키로 로그인해서 테스트 했더니 무한로딩 되면서 등록 실패했어요.ㅇㅅㅇ;;;;; 양쪽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