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Have a nice day!!

in #kr6 years ago

20180806-1.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지난 금요일 부터 휴가중이랍니다.

내일 화요일 까지 휴가예요.^_^ 벌써 아쉽.ㅎㅎ


모두 더운 날씨지만 즐거운 하루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ㅁ^

더위 조심하시구요~ 조금이라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PS : 오늘 울이 친할머니댁에 갔다가 구름에 울곰이 숨어있길래 찍었답니다.ㅎㅎ

"Have a nice day!!" (^ㅅ^)/ 바잇!

Sort:  

휴가를 갔다 왔지만, 휴가라는 말씀을 들으니 한없이 부럽군요 ㅠ_ㅠ
365일동안 휴가인 사람한테 교대로 빙의되고 싶어요 ㅠ

돈많은 백수한테 빙의 한번만 하시면 됩니다.ㅎㅎ

월급은 받고싶어요 +____+ ㅋㅋㅋㅋㅋㅋ

ㅎㅎ 너무 욕심인 걸요~

구름속에 울곰님이 숨어있네요 ^^ㅋㅋ
오늘까지 아주 알차게 휴가 보내시길 바랄게요 !😆

어찌 어찌 하다보니 벌써 휴가가 끝났네요.ㅠㅠㅠㅠ

물놀이 좀 하셨어요?엽기토끼다!^^

엽기토끼라뇨~ 울곰입니다.ㅎㅎ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더위에 지치셨군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
그러다보면 금방 가을이고 금방 겨울이 올거예요.ㅎㅎ

그래도 이번 주말은 더위가 조금 누그러져서 휴가 보내시긴 다행이네요 ㅎㅎㅎ
구름이 진짜 울곰님 인형같네요 ㅎㅎ

그래도 엄청 덥더라구요.ㅎㅎ

내일까지 푸욱 쉬세요 울곰님 ㅎㅎ
구름이 울곰이라니 ㅎㅎ

ㅎㅎ 그렇게 포스팅 거리를 발견했죠.+_+

그래도 이번주부터 기록적인 폭염이 한풀 꺽이기 시작하는게 느껴지네요.
밤되니까 그래도 야외로 걸어댕길만 해졌구요 ㅋㅋㅋ
제발 ㅠ 다음주부터는 낮에 30도 위로 안올라갔으면 ㅎ

전 아직 잘 모르겠어요. 마냥 덥습니다.ㅋㅋ

휴가중이시군요.
울이 친할머니댁에서 휴가 만끽하고 계신가요?ㅋ
아쉽네요. 내일이 끝이라...
마무리 잘 하시고 후유증없이 업무에 복귀하시기 바랍니다.^^

잘 복귀했답니다.ㅎㅎ 후유증은 없는 것 같아요.

휴가세요?? 부럽습니다 ㅎㅎㅎㅎ 잘놀다 오세요 ㅎㅎ

휴가가 끝나고 열일하고 퇴근중 입니다.ㅎㅎ

휴가중이시군요 :)
하늘위에 구름을 울곰님으로 나타내주는 센스 !!

ㅎㅎ 그 우연으로 포스팅 했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