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봄비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어제 처제 결혼식이 있은 후 장인어른과 장모님이 처제를 보내고 쓸쓸 하실까봐 처가댁에서 하룻밤 자고 오늘 저녁 7시 30분 쯤 집에 왔습니다.ㅇㅅㅇ;;;
어제부터 집을 하루종일 비워놓고 왔더니 휑합니다.
그리고 긴박하게 결혼식을 가기위해 서둘렀던 흔적이 집안 곳곳에 널브러져 있었습니다.
난리도 그런 난리가.ㅋㅋㅋ
어쨌든 오늘 비가 언제 왔었는지 계속 젖어 있기만 한 땅을 봤는데 집에 도착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본격적으로 비가 오네요. 집에 도착하고 비가 와서 얼마나 다행인지..^_^
정말 봄비 같습니다. 날도 오늘 그렇게 춥지 않았고 떨어지는 빗소리도 정겨울 정도 입니다.
집에서 편한 옷 입고 쉬고 있어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지만.ㅋㅋ
모두 빗소리 들으면서 평안한 주말 밤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_^
저도 여유있는 밤을 보내면서 하루를 마감해야 겠습니다~~
푹 쉬시고 좋은 꿈 꾸세요~ㅎ
그러게요 창문으로만 밖을 보니 계속 비가 오네요.. 오늘도 ! 봄비인지는 몰랐지만, 곧 봄이 오려나봐요 ~
날도 요즘 많이 풀리고 정말 봄이 오는 듯 합니다.^________^
추적추적 내리는 비 때문에 담배하나 피러나가기 힘드네요... 덕분에 컴퓨터 앞에서 스팀잇이나 끄적이는 중입니다..ㅋㅋ
담배 피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비오면 불편하시죠.ㅎㅎ
전 담배를 피우지 않지만 이해 합니다.^^
비는 좋아하지 않지만 빗소리는 정말 좋아하죠 ㅎㅎ
오늘은 편안하게 잘 수 있을것 같네요
저도 빗소리 들으면서 잘 잤답니다.ㅎㅎ 빗소리 좋아요~
부산에는 장마+천둥번개같은
비가 쏟아지네요 ㄷㄷㄷ
봄비 치고는 강하게 왔네요.ㅎㅎㅎㅎㅎ
약간 서늘한 것 빼곤 환기가 되어서 정말 좋아요^^
근데 이 봄비가 지나가면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올것 같은 느낌...
벌써 여름을 걱정하시는 군요.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눈보다 비를 훨씬 좋아하는데 이번 봄비 정말 반가웠습니다 ㅎㅎ
저도 비 정말 좋아합니다. 빗소리만 들어도 시원하고 좋아요~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감사합니다.^_____________^ 큰 힘이 됩니다~!!
계절 변화에 따른 감정선 변화가 비슷한듯 해서

공감이 많이 가는 시기네요.
저도 비는 별로 좋아 하지 않지만 봄비라는 생각에
설레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D
저는 비를 좋아해요.ㅎㅎ 비온다고 기분 처지고 우울해 하면 왠지 억울해서 무조건 좋다고 생각했던게 지금은 비를 아주 좋아하게 되었답니다.ㅋㅋ
겨울 가뭄을 조금이나마 해소케해주는 단비네요.
집안 결혼식으로 바쁘셨겠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처가식구들 잘 보살펴주세요.^^
결혼식 잘 다녀왔습니다.^_^ 제 결혼식도 아닌데 힘들었네요.ㅎㅎ
비를 좋아하지 않는데, 이번 비는 참 반갑네요. 길었던 겨울이 끝나는 느낌이고, 세상이 깨끗해지는 느낌이라 더 좋습니다. ㅎㅎ 몇번 뵙긴 했는데, 댓글 남기는 건 처음 같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비가 오랜만에 와서 미세먼지도 많이 걷힌 느낌이고 상쾌한게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