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곰조심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921.jpg



조심하세요!!
배고프면 사납습니다!!
.
.
.
더 사나워 지기 전에 컵라면 하나 먹어야지.ㅇㅅㅇ;;


@kobuni 님이 주신 사납지 않은 울곰 그림으로 마무리 합니다.
@kobuni 님 감사합니다.^___________^

Sort:  

아...퇴근시간이 다가오니, 저도 사나워지는 듯합니다..ㅎㅎㅎㅎ
배가 고프네요....울곰님 컵라면말고 더 맛있는걸로 챙겨드시기 바랍니다. ^^

저녁은 제대로된 식사를 먹어야죠.ㅎㅎㅎㅎ
퇴근 잘하시고 맛난 저녁식사 하세요.^_^

밥을드시지요 ㅠ 컵라면이라니..

원래 점심 안먹는데 요즘 자꾸 배고프네요.
식욕의 계절 가을이라 그런가??ㅎㅎ

응???점심을왜안먹어요 삼겹살을구워먹어도모자랄판에 ㄷㄷ 이러니내가살찌는구나싶군요 ㅠㅋㅋ

군대 전역후 하루에 두끼 먹는걸 생활화 하고 있습니다.ㅎㅎ
세끼 먹기는 귀찮아서.ㅇㅅㅇ;;;

몸에익은 습관이 중요하긴하죠 ㄷㄷ 건강상하지않게 잘챙겨드세요

의외로 좋아요. 두끼!
하루에 한끼 먹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뭐.ㅎㅎ

밤인데 라면 땡기네요
라면을 먹어야지

계신 곳은 지금 밤이군요.
야식으로 라면 좋죠.ㅎㅎ

곰은 온순하지만 화나면 정말 무섭죠;

곰이 정말 온순하나요?? 맹수인줄 알았는데.ㅎㅎ

화를 잘 안내는 동물입니다.
맹수이긴 하지만요.
대신 화를 내면 뒷감당은(...)

북극곰은 생긴 것과 다르게 엄청 무섭다던데요.
무한도전에서 봤음.ㅎㅎ

앗~ 웅담이 몸에 좋다던데....전 곰을 보면 사나워집니다....ㅋㅋㅋㅋ

무분별한 웅담 채취로 곰이 고통 받고 있습니다.

공익광고캠페인.ㅎㅎ

으흐흥. ㅋㅋㅋ귀여운 곰이네요. ㅎㅎㅎㅎ
서있는모습도 귀여워요. ㅎㅎㅎㅎ

잘못 보셨네요. 무서운 곰입니다.
사나워요. 뭅니다.

뭐 지금은 포만감에 얌전해 졌지만요.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눈물나게 웃겨요!!!!
설마~ 점심이 컵라면은 아니길 바랍니다~
울곰님~ 맛있는거 드시고 많이 많이 행복한 하루 되세여~~

점심 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myhappycircle 님도 항상 행복한 하루 되세요.^_^

Congratulations @woolgo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배고프면 사나워지기도하지요 ㅜㅜ ㅎㅎ
@kobuni님이 그리신 울곰그림 ㅋㅋ너무 귀엽습니다! ㅋㅋ

@kobuni 님이 자상하고 인자한 울곰을 그려주셨어요.^___________^

식사 잘 챙기셔야죠!!!
아이 챙기는 것도 밥힘으로 버티셔야 할텐데 ㅠㅠ

맨날 미역국만 먹어서 입맛이 없어요.ㅋㅋㅋㅋ
이번달은 내내 미역국만 먹을 것 같아요.ㅇㅅㅇ;;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068.40
ETH 2417.3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