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오늘도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120-01.jpg









20180120-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아침에 스팀이랑 스팀달러가 많이 회복 하였네요.^ㅅ^

스티미언으로서 정말 좋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ㅎㅎ

이 여세를 몰아 즐거운 주말 되시구요. 모두 파이팅 입니다.(^ㅁ^)/ 어류겐~!!


PS : @fur2002ks 님 요청대로 팔팔한 울곰의 모습을 보여드렸습니다.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_______________^

오오!!!계속계속 파이팅입니다!!

네!! 파이팅!! 파이팅!!>ㅁ<

ㅋㅋㅋㅋㅋ 제 요청때문인가요? ㅎㅎ
팔팔한 울곰님 모습 너무 보기 좋군요... 앞으로도 쭉~ 부탁드립니다^^

실행 가능한 요청은 수렴하는 편이죠~ㅋㅋ

앞으로도 쭉쭉 오르길 바래보는군요.ㅎ

쭉쭉 올라야 하는데 지금은 주춤하네요.
역시 코인시장은 앞날을 알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ㅎㅎ;;

으아 진짜 너무 귀엽다!!!!!

감사합니다.^ㅁ^ ㅋㅋㅋㅋㅋㅋㅋ
어류겐이 이렇게 반응이 좋을 줄 몰랐네요.ㅋㅋ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한파라고 하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퐈이팅 입니다 !!!! ^^

파이팅!!!!! >ㅁ<

맞아요 저도 보팅 받으면서 기분좋았는데 어느세 40프로떨어져잇길래왜그런가봤더니.. 스팀? 달러 ? 무튼 그게떨어지면 가격도 같이떨어진다는... 그래도 오늘은 올라서 다행이네요!

시세가 반영되더라구요.ㅎㅎ 오늘은 좀 떨어졌네요.ㅇㅅㅇ;;;

오 예, 저도 스팀달러가 많이 회복되어서 너무너무 기쁘답니다

지금 다시 주춤하지만 뭐 다시 회복 되겠죠. 그렇겠죠?!ㅎㅎ

귀여운 그림입니다.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______^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31.80
ETH 2630.5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