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스티미언의 하루

in #kr7 years ago

20180131-1.jpg







20180131-2.jpg









20180131-3.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 일찍 울이 친할머니댁에 가기로 하여서 급하게 올리고 갑니다.

복사 붙여넣기 같은 느낌은... 기분 탓입니다.ㅋㅋ

그럼 다녀오겠습니다.^_^

이따 뵐께요~!! 눈길 조심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__________^ V

정말 공감되네요.조심히 다녀오세요.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_^ ㅎㅎ

ㅎㅎㅎㅎㅎ울님들의 뒷모습 귀엽군요!
눈길 조심해서 다녀오시고!!
좋은 시간 되길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______^ 포인트는 @woollim 울림의 머리에 힘준 표시죠.ㅋ

눈길 조심히 다녀오세요!!

생각보다 눈이 금방 다 녹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잘 다녀왔습니다.

저도 대역폭이 허용하는것 만큼 팔로우 하신분들 찾아뵐려고 노력중입니다... 극공감합니다

요즘 대역폭 때문에 난리네요.ㅇㅅㅇ;;; 가입자가 많아서 그런걸까요?;;

이웃 스티미언 방문에 시간이 오래 소요된다는 얘기에 정말 공감되네요^^

정말 시간이 많이 들고 후딱가죠.ㅎㅎ 지금도 짬내서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ㅋ

와이프분께 패스하고 가세욧!

@woollim 은 핸드폰으로 스팀잇 합니다.^_^

ㅋㅋㅋㅋㅋ 꼭 기분 탓만은 아닌걸로... 조심히 다녀오세요^^

기분 탓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저보단열심히하시므로 인정!

ㅎㅎㅎㅎㅎㅎ 좋은 소식 있으시던데요~ㅋㅋ

포스팅도, 그리고 이웃님 방문과 댓글 다는 것도...정말 시간 많이 걸리죠. ^^ 운전 조심하시고, 잘 다녀오세요~~~ ^^

맞아요. 시간 많이 들죠.ㅎㅎ 지금도 열심히 짬내서 달리고 있습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