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불금!!

in #kr6 years ago

20180615.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불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불금이라서 컴백 하였습니다.ㅎㅎ

그새 손이 굳어가는 느낌이네요.ㅇㅅㅇ;;; (벌써??)

손이 굳어가기 전에 밀린 댓글과 방문을 드리러 갑니다.ㅋ

즐거운 불금 되시고 주말도 잘 보내세요.^_^ 예~!!

Sort:  

새로은 일에 적응은 잘하고 계시는거죠? ^^ 불금의 안락함과 주말의 편안함에 빠~져 봅시다~!!

빠~~~~져 봅시다~!!>ㅁ<

울곰님 즐거운 불금되세요!!ㅋ-ㅋ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시죠?^^

일주일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시 월요일이 돌아오기 전까지 잘 즐기시기 바랍니다 ^^

쉬고 싶은데 밀린 스팀잇을 하고 있네요.ㅇㅅㅇ;;;;;

그러다보면 어느새 시간이 ㅎㅎㅎ
남은 시간도 잘 보내세요

일하기 힘들지 않으셨어요?
스팀잇이 궁금하셨겠지만, 이 아이는 그냥 제자리 걸음만 열심히 했답니다...ㅜ
즐거운 주말되세요^^

아직은 할 만 합니다.ㅎㅎ 스팀과 스팀달러가 제자리 걸음만 하고 있군요.ㅠㅠ

예~~ ㅎㅎ 울곰님 회사 적응기간은 잘 보내셨나용??

네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ㅋㅋ

님도 즐거운 불금 되시기를....

감사합니다.^_ ^
@sindoja 님도 남은 일요일 푹 쉬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컴백 축하드려요^^
즐거운 주말 되시길....

감사합니다.ㅎㅎ 주말에 스팀잇의 노예가 되었네요.ㅋㅋ

푹쉬세요 다들~~~:)

굿 주말입니다~ㅎㅎ

일하신 뒤에 첫 불금이시겠네요 ㅎㅎ 푹 쉬시길!

이번주는 선거로 수요일이 휴일이었고 해서 더 쉽게 지나갔네요.^_^ ㅎㅎ

예~!! 좋은 주말 보내세요!!!^^

@danbirang 님도 주말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581.06
ETH 2610.0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