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울곰 등장!

in #kr6 years ago

20180721.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일주일 만에 등장했네요.;;

아무래도 평일에는 직장 다녀와서 포스팅을 할 시간이 잘 나지를 않아요.ㅇㅅㅇ;;;

아이도 봐야하고 몸도 피곤하고..=ㅅ=;;;

이웃님들 방문과 댓글도 출.퇴근의 짧은 시간동안에 다니고 있습니다.;;
걷는 시간 빼고 지하철로 가는 시간은 정작 10~15분 정도 밖에 안되거든요.;;
자주 많은 분들에게 방문을 못드려 죄송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이런 패턴으로 자리 잡을 것 같아요.;
제가 그렇게 부지런한 성격도 아니라서.;;

그리고 이게 저의 현재 스라벨에 맞는 것 같구요.ㅇㅅㅇ;;;;
비록 뜸해질 수 밖에 없지만 이해해 주세요.

되도록이면 주말에는 꼭 돌아오도록 할테니까요.ㅎㅎ

오늘도 양가 부모님댁에 들렀지만 이렇게 늦게라도 등장했잖아요!!>ㅁ< ㅋㅋ

그럼 굿 주말되세요!! 더위 조심!!!!^ㅁ^

Sort:  

ㅎㅎ 다 이해하실 거예요.
한 주간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남은 일요일도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전 감기에 걸려서 컨디션 좀 회복하면 오늘 포스팅을 해야겠어요.ㅎㅎ;;

여름 감기에 걸리셨군요!!
따뜻한 생강차 많이 드시고 얼른 회복하세요~

생강차는 맛이.ㅠㅠ

정말 덥죠? ^^
스라벨도 잘 유지하시고, 더위에 건강관리도 잘 하시기 바래요 ^^
남은 일요일 저녁~ 잘 보내시고, 새로운 한주도 화이팅입니다. ^^

흑.. 건강관리 실패로 감기에 걸렸어요.ㅠㅠ 고생 중 입니다.ㅠㅠㅠㅠㅠ

앗! 앤트맨 울곰이네요 ㅎㅎㅎ!!

흑.. 이번 앤트맨과 와스프 아직 못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

울곰 완전 귀요미~~~~!!!

무더위 떨쳐버리는 시원한 하루 보내셔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요즘은 밖에보다 집에 있는게 시원하죠.ㅎㅎ

ㅎㅎ 울곰 너무 귀여워요
킹콩 컨셉?? 이어도 귀여움..ㅎ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정확한 컨셉은 저도 잘 몰라요.ㅋㅋ 그냥 등장했다는게 중요!

크아아앙
다 부셔버릴꺼야!

아니예요. 부수지는 않고 조심할 거예요.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짱짱맨!

반가운 울곰님~ ^^/
울곰님도 시원한 하루가 되시길~

이번 주말은 뜨거운 햇살 아래에 안나가려구요.ㅋㅋ

직장 생활하면 아무래도 평일은 피곤하죠. ㅎㅎ
다음주 등장을 기대합니다. ㅎ

오늘 등장해야 하는데 컨디션이 안좋아서 등장을 아직 못하고 있습니다.ㅎㅎ;;

ㅎㅎ 커다란 울곰 귀여워요.
스라밸 중요하죠!!^^

그럼요. 스라밸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14.63
ETH 2664.9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