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상자3

in #kr6 years ago

20180418.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회색 아이는 고양이 입니다.

이름은 네코, 성별은 남자.

항상 강한 척 하지만 어쩌면 당신과 같은 속이 여린.

토닥 토닥.

Sort:  

무슨일?
피곤한지요?

아니요~ 아무일 없습니다. 그냥 네코가 쥐라고 오해 받아서 다시 소개한 정도 일까요?ㅎㅎ

네코의 마음이 오늘 제 기분과 같네요. 흑흑...

토닥 토닥..
20170816.jpg

고양이인줄 알았어요 ~^0^

감사합니다. 분명 고양이 꼬리도 있고 뾰족한 귀도 있어서 고양이 같죠??ㅋㅋ

곰 아니셨어요?

저 울곰은 곰이 맞는데 회색 아이는 고양이 네코 입니다.ㅎㅎㅎㅎ

ㅋㅋㅋ

ㅎㅎ 귀뾰족한 곰인줄알았는데 고양이였군요 ㅎㅎㅎ

흑...ㅠㅠ 제가 그림을 너무 어렵게 그리긴 했나 봅니다.ㅋㅋㅋㅋㅋㅋ

👨 우는척 엎드려서 혼자 뭐 먹고 있는데요? 과자 부스러기 보여요!

부스러기 아니예요~ 눈물 자국~ㅎㅎ

둘다 약간 쥐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그림이 귀여워요.ㅎ

쥐 아니예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토닥토닥~ 괜찮아 고양이야

야옹~~~~~~!!

가끔 원치않는 오해를 받을때가 있죠.. ㅠ ㅅ ㅠ

ㅎㅎㅎㅎㅎㅎ 제 그림이 미흡해서 그런 오해를 받은 것 같습니다.ㅋ

사람들이 나보고 쥐래 ~~ ㅋㅋㅋㅋ
에구 귀엽네요 ㅎㅎ

강한 남자 네코 였지만 속은 여렸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156.19
ETH 2431.8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