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신사

in #kr7 years ago

070225-01.jpg









070225-02.jpg









070225-03.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일본 신사에 가면 물이 있는데 그 물은 먹는 물이 아니고 손 씻는 물이래요.ㅇㅅㅇ;;;;;;;

먹지 마세요. 맛이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__________^

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진짜 먹는 물인줄 알았어...... 배탈 안나서 다행이예요^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림님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도 미안해 보이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탈 났으면... 원망했을 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ㅋㅋㅋㅋㅋ그렇군요^^
하나 배웠네요 ㅎㅎㅎ

역시 모르시는 분들이 좀 있군요.^_^ 알려드리게 되어 기분 좋습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엄허나 손씻는 물이라니....
맛이 좀 짭...아닙니다 ㅋㅋㅋㅋ

짠맛은 아니고 뭔가 이상한 맛이다라고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모르면그냥 먹을듯 해요 ㅋㅋ
전일본갔다가 단무지 돈받는거 보고 ㅋㅋ
인심이 없구나 이렇게생각했죠 ㅋ

반찬 인심은 우리나라가 짱이죠~ㅎㅎ

헛;;;제가 다 당황했네요~^^;; 저도 가면 손에게 양보할께요^^ㅋㅋ

네~ 먹지 마세요~ 손에 양보하세요~ㅎㅎ

앗! 지금 일본이시군요!

지금 아니고 5년 전입니다.ㅋㅋㅋㅋㅋㅋ

그냥 수돗물 맛 나지 않나요?ㅎㅎ

수돗물 맛은 아니고 뭔가 이상 야릇한 맛이었어요.ㅇㅅㅇ;;;ㅎㅎ

손씻는 물이라고 들어서 맛이 없는것 아닌가요?ㅋ
잊지못할 경험하셨네요.^^;;

손 씻는 물이라는 건 한참 후에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워낙 한국에 약수터가 많아서 그래요
이거 안보고 갔으면 저도 모를 뻔했네요!!

맞아요. 저도 어릴때 약수터 물 길러 먹던 세대라 더 의심하지 않았었던 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