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20180624.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원래 다음주에 우리 울이의 증조할머니 생신으로 시골에 다녀올 예정이었으나 갑자기 이번주로 변경되어서 급하게 다녀왔습니다.ㅎㅎ

가는 동안 함께 동행한 울이의 친할머니랑 얼마나 울이가 친해졌는데 아빠보다 친할머니만 찾아서 서운할 뻔 했네요.=ㅅ=;;;; ㅋㅋ

친할머니만 보면 친할머니한테만 가겠다고 아빠를 뿌리치고 가는 우리 울이..ㅇㅅㅇ;;;
아빠한테는 오라고 해도 오지도 않고..;;;;

아무래도 요즘 아빠가 일한다고 아침에만 잠깐 얼굴을 봐서 그런가 봅니다..=ㅅ=;;

그래서 아무래도 안되겠다 싶어서 점수도 따놓을 겸 무등 태워줬답니다.ㅎㅎ


역시 시골이 공기가 좋아요. 벌레가 많아서 오래 밖에 있지는 못했지만.ㅋ

그래도 벌레한테 하나도 안 물렸답니다.ㅋ 모기가 의외로 없어서 놀랐다는.+_+


그럼 모두 남은 일요일 푹 쉬시고 즐겁게 잘 보내세요.^^

Sort:  

시골나들이 좋았겠어요.장수집안이군요.

요즘은 100세 시대잖아요.^_____________^ ㅎㅎ

울이랑 3자 대면해봐야 하는거 아닙니까?ㅋㅋ

ㅎㅎ 3자 대면해서 할머니에게 졌습니다.ㅋ

오오 시골만의 공기가 좋아요!!!

금손포스팅에서 다녀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시골이 공기는 좋죠.^_^

그러고보니, 저도 할머니 할아버지 뵈러 내려가야겠네요...
점점 방문 빈도가 줄어서 ㅠ ㅅ ㅠ
그 반성모드.. ㅠ

자주 왕래하기에는 거리도 있고해서 쉽지 않은 일이죠.ㅇㅅㅇ;;

사랑이 묻어나보입니다.
아무쪼록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행복하죠.^_^ 감사합니다.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짱짱맨!!

시골 좋죠! ㅎㅎㅎ 할머니가 그리도 좋았군요! 배신자! 좀더 잘 보이셔야겠어요 ㅋㅋ

ㅋㅋ 가끔 보는 할머니의 그리움과 열정을 이길 수 가 없네요.ㅋㅋㅋㅋ

아가들 마음이란 ㅋㅋ 어렵네요어려워요. ㅋㅋ

ㅋㅋㅋㅋㅋ 몸으로 열심히 놀아주는 사람을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좀 섭섭하셨겠네요. 울이한테...^^;;
그래도 금방 돌아올겁니다. 엄마, 아빠를 본능적으로 알게되거든요.
간만에 공기좋은 곳에서 쉬다오셨다니 정말 재충전하셨겠네요.
저도 공기좋은 곳으로 한번 가보고 싶어요.^^

재충전인지 모르겠네요.ㅎㅎ 한주가 너무 길고 피곤해요.ㅋㅋㅋㅋㅋ

저도 가끔 질투를 느낄때가 있는데
아무리 잘해줘도 저에게는 잘 안오더라구요...ㅋㅋ

ㅋㅋ 지금은 잘 옵니다.ㅎㅎ 뭐 엄마 바라기이긴 하지만.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