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일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727-01.jpg







20170727-02.jpg







20170727-03.jpg





지금 저랑은 상관은 없는데..ㅇㅅㅇ;;;;
아마 회사 다니는 분들은 월말에 특히 바쁘다는 얘기를 지인에게 들었던 게 생각나서 대변하는 모습입니다.ㅎㅎ

벌써 월말이 되어 가네요.
정말 월말에는 바쁜지 모르겠지만 다들 힘내시고 업무에 덜 치이셨으면 좋겠습니다.
.
.
.
전 좀 일이 있었으면 좋겠군요.=_=;;

Sort:  

그래도 월말이 지나면 월급날+_+

아... 저도 월급 받는 삶이 필요하네요.ㅠㅅㅠ

앗... 잊고 있었는데.... 곧 월말이네요 무서워요. 덜덜덜...

아공... 괜히 자각 시켜드렸네요..ㅇㅅㅇ;;;;;;; 힘내세요!!

일을 만드세요~~ 곰이를 혹사시키시든지 ㅎ

그러게요. 안 생기네요.ㅠ_ㅠ

과장님 : 포스팅 10개, 오늘중에 해!

너무 중노동이잖아요!!ㅇㅁㅇ

저도 지금 백수인데
빨리 일에 파묻히고 싶어요 울곰님 ㅜㅜ
이번 추석 때도 큰아버지 앞에서 연신 무릎을 만지는 조카가 되진 않을지...;;

전 잔소리 걱정이..= =;;

프리랜서의 설움...제발 나도 바빴으면 좋겠다는 그 마음 ㅠㅠㅠㅠ 일이 팍팍 들어오시길 빕니다!

ㅎㅎ;;; 전 프리랜서가 아니예요. 그정도 실력 있음 걱정을 안하죠.
작은 가게하는데 장사 안되서 곧 접을...ㅠ_ㅠ

제 이야기가여기있네요 휴가기간이곧시작인데 저는마감때문에 출근하네요 ㅠ

아. 고생하시네요. 일 잘하시고 일찍 일찍 퇴근하시길 바래요.^^

시간만 빨리가요 ㅠㅜ

정말 시간이 빨리 가네요. 벌써 한달이 끝나가는 걸 보면요..= =;;

아궁 곰돌아ㅠㅠㅠㅠ
자영업자셨군요! ㅠㅠ 맘고생이 많으시겠어요ㅠㅠ
요즘 자영업자가 특히 힘든 때인 것 같더라구요ㅠㅠ...

그러게요.=ㅅ=;; 가게 내놓고 나가길 기다리고 있어요.ㅇㅅㅇ;;

일에 파묻힌 울곰 너무 불쌍해요 ㅎ

요즘은 일이 없는게 더 불쌍해요.ㅇㅅㅇ;;;;;;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705.02
ETH 2619.44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