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그늘 아래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530.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요즘 또 소재가 떨어지고 그림 그리기도 귀찮아서 바둥 바둥 거리고 있는 울곰 입니다.

어제부터 계속 오늘은 무엇을 포스팅 할까 고민 했는데 떠오르는게 없네요.

최근에 계속 이모티콘을 그렸던 이유도 포스팅 소재가 떨어져서 그런 거였는데 이모티콘 그리는 것도 힘이 들어서 손 놓고 가지고 있던 애정하는 물건들도 꺼내 보고 이래저래 시도를 해보는데 쉽지 않습니다.

제가 가야 할 길과 스타일이 뭔지 한번 또 고민하는 시기인가 봅니다.ㅇㅅㅇ;;;
한마디로 또 시작된 슬럼프라고 할까요.

어쨌든 오늘은 그래서 책상에 앉아서 고민하다가 그냥 손 가는데로 끄적여 봤습니다.

제목을 달자면 큰 식물 아래 햇빛을 피하는 울곰 입니다.

전 햇빛 알레르기가 있거든요.
벌써 햇살이 뜨거워서 조금만 햇볕을 쬐도 알레르기가 올라오네요.ㅠㅠ

어쨌든 성의 없어 보일까봐 성의있는 포스팅을 하고 싶은데 어렵네요. 어려워.

이야기를 담는 것도 전하는 것도 표현하는 것도.
들어가는 노력도 시간도.

그래서 어찌 될지 몰라서 이야기를 못 담아도 제대로 전하지 못해도 표현을 못해도 투자하는 노력과 시간이 부족해도 그냥 그러려니 해주세요.ㅎㅎ;;

그럼 오늘도 감사합니다.^_^;;

Sort:  

슬럼프 잘 이겨내시라고 에너자이저가 에너지총 쏴드리고 갈께요! 빵야빵야!!!

쿨럭!! 쿨럭!!

햇빛알르레기가 있으세요? 오늘도 볕이 쨍! 하던대..
이런날은..나가시기 싫으시겠어요~~

그래서 여름을 싫어해요.ㅇㅅㅇ;;; 물론 겨울도 좋아하지는 않아요. 추워서.ㅋㅋ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이 꽤 많더군요. 저 그림은 한 점의 오아시스 처럼 보입니다. 좋습니다.

옥탑방에 잠깐 살았는데 그때 더위먹고 생겼어요.ㅠㅠ
그전에는 없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 날이 좋은날은 해가 강해서 딱인 그림입니다
^^

해가 강한 날은 그늘이 최고죠~ㅎㅎ 오늘도 그늘 밑으로만 다녔습니다.ㅋ

편안하게 하세요 울곰님^^
오늘 햇살이 좀 센데 큰식물좀 빌려주세요 탐나네요 ㅎㅎㅎ

가져가세요~ 전 이미 실내에 들어왔거든요.^_^

헉 ㅠㅠ 햇빛 알러지 있던 친구가 있었는데 정말 생활 하기 힘들더라구요 ㅠㅠㅠ
어딜가든 팔토시 필수에 모자는 챙이 최대한 넓은거...등등...

정말 여름마다 힘들어요.ㅇㅅㅇ;;;;;; 팔에 울긋불긋한게 나고 가려워요.ㅠㅠ

아..진짜요?

나갈 때 썬크림 엄청 바르셔야겠네요 ㅎㅎ

그래야 하는데 사실 귀찮아서 안 바르고 다니네요.ㅇㅅㅇ;; 그리고 후회.ㅋ

그림만으로도 얼마나 정성이 들어가 있는지 느껴집니다
그냥 마음가는데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울곰님 핫팅

오늘도 마음가는데로 포스팅 했습니다~ㅋㅋ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다.^_^ 오늘도 화이팅!! 내일도 화이팅!! 모레도 화이팅!!

헉 햇볕알레르기는 진짜 힘드시겠어요ㅠㅠ

매년 고생합니다.ㅇㅅㅇ;;;;;;;;; 생겼다. 나았다. 생겼다. 나았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205.77
ETH 3304.0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