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주말에 편하게 쉬어야되는데 아이랑 말다툼을 했네요.

지금은 잘 푸셨겠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전, 몇 개월 스팀일 잘 쉬었습니다. ㅎㅎ ^^
울곰님 오랜만이네요. ^^ 앞으로 스팀잇 활동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요~ ^^

복귀 격하게 환영하며 축하드립니다.^_______^

Posted using Partiko iOS

꼼꼼 ^^ 히 잘 봤습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꼼꼼히 봐주셔서.ㅎㅎ
내용이 많지는 않지만.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저는 하루도 쉬는날이 없네요 ㅋㅋ
컨디션은 좋아지셨어요??

쉬는 날이 없으시다니 철인이시네요.ㅇㅅㅇ;;;;;;

Posted using Partiko iOS

재충전의 기회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배터리가 쌩쌩하질 않네요.
하루만에 방전 됐어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주말을 쉬셔서, 이제 땅속에서 고개는 빼꼼 나올 정도로 기분이 회복되고 계시는 군요.ㅋ
좀더 힘내세요.^^

다시 들어가야 겠어요. 월요일부터 너무 힘들었어요.ㅠㅅㅠ 흑..

Posted using Partiko iOS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ydacd
내용 : 아직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서포터가 되어주실분을 찾지 못했습니다.
제가 뜻을 같이할 분들을 하루빨리 찾아서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보팅수준을 올릴 수 있게
리스팀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iOS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울곰님 요기 올리시는 작품들 그리는데 얼마나 내공소모(?) 하시나용? 무리가 안되시면 제가 @bulsik에 올리는 용도로 기획하고 있는 불교쪽 스토리 컨텐츠가 있는데... 울곰님이랑 같이 한 번 작업해 보고 싶어용... 수익은... 뭐 거의없겠지만 포스팅하고, 스달과 스파수익을 각각 나누고.... 요래 하면 안될까요? 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말씀은 고맙지만 일단 제가 실력이 부족하고.
둘째로 시간이 잘 나질 않아요.ㅇㅅㅇ;;;;;;
포스팅 일주일에 한번 하는 것도 겨우 하는걸요.ㅎㅎ;;;
스팀잇에 멋진 작가님들이 많으셔서 저보다 다른 분들이 훨씬 잘 하실 것 같아요.^__________^

Posted using Partiko iOS

주말 잘 쉬었으니 이제 나오세요^^

나와서 일하고 있죠.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