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헌혈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403-01.jpg







20180403-02.jpg







20180403-03.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어제 민방위 4년차 교육을 갔는데 교육 1교시가 끝나고 헌혈 지원자를 찾길래 헌혈을 하였습니다.

교육 듣는게 너무 졸려서 힘들어 하고 있었는데 마침 잘됐다고 얼른 지원했죠.ㅋㅋ

10명 지원에 9명이 지원했더라구요. 저 포함 친구들 2명까지해서 우리 일행만 3명.ㅇㅅㅇ;;
생각보다 지원자가 없었습니다. 교육 듣는 것 보다 훨씬 좋은데.;;

군대에서 한 헌혈이 마지막이었고 이번이 9번째 헌혈 이었습니다.

군대 가기 전까지는 심심하면 했었는데 군대 다녀와서는 잘 안했네요.=ㅅ=;
군대 다녀와서 오히려 몸이 안좋아서 안했던 게 계속 안하게 된 경우..;

어쨌든 그거 아시나요?

헌혈 30번 하면 은장, 50번 하면 금장, 100번 하면 명예장을 준다는 거~ㅎㅎ

사실 그거 받고 싶어서 좀 했었던 거였는데 잊어먹고 있었네요.=ㅅ=;;

생각난 김에 시간될 때 틈틈히 다시 도전해 봐야겠습니다.ㅋㅋ 기약은 없지만.;;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ㅎㅎ


PS : 정말 친구 보다 늦게 들어가서 제가 먼저 피 뽑고 나왔습니다.ㅋㅋ

20180403-04.jpg

헌혈의집 우장산역센터 :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45길 5 2층
02-2603-5817

Sort:  

멋진 일을 하고 오셨군요.
전 혈압이 높아서 매번 퇴자를 맞네요. ㅎㅎ

혈압이 높으시군요. 조심하세요. 건강이 제일 중요합니다!!

🎁* Big Offer get it befoer Run out !🎁

  • Limited offer for limited people.
    Get $0.10 upvote for 7 days on your every new post you make.
    and eveyday random 1 person will get $10 upvote.

We have exclusive cheap plan for everyone. Visit our site to learn more and join the limited time offer at: CLICK HERE TO JOIN AND MORE INFO

헌혈 능력자(?)셨군요!ㅋㅋ

헌혈을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피가 많았나 봅니다.ㅋㅋ

오예~~~~ ㅎㅎㅎㅎㅎ

아예~~~~!!

오... 전 한달에 한번씩 노량진에 있는 헌혈의 집에서.... 헌혈 합니다..... 제 피가 인기가 없는 AB RH+이긴 하지만..... 그래도 소중할 수 있다는 생각에요.. 좋은일 하셨네요

저랑 같은 혈액형 이시네요.ㅋㅋ
전혈은 두달에 한번이라고 하던데 한달에 한번씩 하시면 성분헌혈인가 봅니다.
전 성분헌혈은 해본적 없어요.ㅇㅅㅇ;;
@kaine 님 혹시 금장, 은장 다 있으신 거 아니세요??ㅎㅎ

민방위가면 교육받는군요 ㅜㅜ 아 하기 싫어요ㅎㅎ

회사 빠지고 갈 수 있다고 좋아하는 분들도 꽤 있던데요.ㅎㅎ

헌혈이라 군대에 있을때 진짜 많이 했는데 추억이네용 ㅋㅋㅋ
그때는 휴가를 위해 무조건 헌혈을 했는데 조만간 한번 찾아가서 헌혈 한번 해야 겟네요

좋은 군대네요. 헌혈 했다고 휴가를 줄 정도면..ㅇㅅㅇ;;;;;
저희는 그런거 없었는데.ㅋㅋ

👨 아.. 전 빵만 주는줄.... :)

옛날에는 초코파이 하나 주더니 지금은 냉장고에서 음료도 막 꺼내 먹어도 되고 몽쉘통통이랑 샌드랑 먹고 싶은데로 먹어도 되더라구요.ㅋ

👨 요즘은 많이 주는군요. 근데 이제 나이먹고 막 집어 먹기도 그렇구 ㅎ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

전 당당하게 얌냠.ㅋㅋㅋㅋㅋㅋ

엌 제 남편도 4년차예요 ㅋㅋ 반갑습니다(?) 좋은 일 하셨어요!!

저랑 같은 기수네요.ㅋㅋㅋㅋㅋㅋㅋ

헌혈..한번도 안해봤어요 ㅎㄷㄷ
무서워서 못하겠더라구요....ㅠ.ㅠ 겁쟁인가봐요

바늘이 무섭긴 하죠.ㅎㅎㅎㅎㅎ 여성분들은 빈혈기가 있다던가 하면 하고 싶어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