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담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206-01.jpg





20180206-02.jpg





20180206-03.jpg





20180206-04.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어제 기지개 켜다가 담 걸렸어요.ㅠㅅㅠ

흑... 담 걸려서 고개가 잘 안돌아 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아프지 마시고 몸 조심 하세요.

기지개 켤 때도 주의요망! 몸 조심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흑..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Cheer Up!!!!!!!!>ㅁ<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_________^ V

담은 먹는 약도 있긴하지만....
시간이 약이라 버티기 힘들다는... ㅠㅠ

파스를 바르긴 했는데 그냥 근성으로 버팁니다.ㅇㅅㅇ+

저도 몇번 그래서 평소에 스트레칭을 자주 합니다. ㅠㅠ
특히 하품하면서 할때 담이 자주오더라구요 ㅎㅎ

전 이제 무서워서 스트레칭을 못하겠어요.ㅇㅅㅇ;;;;
근육을 풀어주려고 기지개를 켰는데 담이 온다니..ㅠㅅㅠ;;;;

윽, 보고있어도 아픔이 느껴지는. ㅠ

사실 저도 기지개 펴다가 자주 담이 와서 ㅎㅎㅎ

역시 저만 담이 오는게 아니었어요.ㅠㅅㅠ

저도 자주 이래요 ㅋㅋ 그림 보는것만으로도 아픕니다 ㅋㅋㅋㅋ

정말 너무 아팠어요. 그래도 오늘은 많이 좋아졌답니다.ㅎㅎ

저도 기지개 켜다가 담 걸린 경험이.ㅠㅎ
편안한 오후 되세요^^

저만 그런게 아니라서 왠지 안심이 됩니다.ㅠㅅㅠ

고개가 안돌아갈 때;;;
작업도 안되지 않나요?? 어깨랑 목이랑 연결되어있어서 ㅠㅠ

아아.. 저 완전 공감해요...
그게 잘못하면 며칠 가기도 하더라구요....ㅠ
빠른 쾌...유를 빕니다!

고개만 안돌리면 괜찮더라구요. 작업은 정면을 주시하니까 할 만했습니다.
처음에는 고개 숙이는 것도 힘들어서 밥 먹기도 힘들었어요.ㅇㅅㅇ;;;
지금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웃음면 안되는데... 울곰님의 커져버린 눈에 왜 웃음이 나는지 모르겠네요~
파스라도 한장 붙이셨나요?

제 크게 뜬 눈은 보기 드물죠.ㅇㅅㅇ+
붙이는 파스가 없어서 뿌리는 파스로 대신했습니다~ㅎㅎ

ㅠ으아 담은 버티는수밖에 없는데ㅜㅠ 힘내세요ㅠ
저도 겪어봐서 공감이ㅠ

정말 버티는 수밖에 없는 것 같더라구요. 근성으로 버텼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6.80
ETH 3516.3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