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 울곰 다이어리 : 소개

in #kr6 years ago











































20180503-01.pn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최근에 @stylegold 님께서 진행하시는 [오마주] 프로젝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요즘 다시 울곰 캐릭터 들을 모르시는 분들도 생겨나고 간혹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4개월전 2018년 1월 12일, 13일, 14일 3일간 캐릭터 소개를 했던 포스팅을 하나로 묶어 [오마주] 프로젝트로 재 발굴 합니다.

울이 소개만 기존하고 다르게 현재에 맞게 4개월에서 8개월로 뒤집기에서 기는 걸로 수정 되었습니다.ㅎㅎ

오늘은 이렇게 포스팅을 한템포 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이 포스팅은 @stylegold 님의 [오마주] 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Sort:  

@himapan이 연재하는 전설상의 이상향 힘마판에 거주하시나 봅니다.
표현이 거의 천재이십니다.

아이고. 과찬이십니다. 금손님들이 얼마나 많은데요.ㅎㅎ
저는 하수예요.ㅋ

제눈엔 금손이십니다.

야옹~~

울이가 이제 기어다니나 보군요! 잘 자라고 있네요~ ㅎㅎ

네 이제 슬슬 기기 시작했답니다.^_^ 한눈 팔면 위험해 졌어요.ㅇㅅㅇ;; ㅋ

와 이렇게 설정을 알고 보니 캐릭터가 더 귀엽게 보입니다. ^^
그런데 북극곰이랑 다람쥐랑 사이에서 태어나면 곰에 가까울까요 , 다람쥐에 가까울까요?
쓸데없이 진지해져 봅니다 ㅎㅎㅎ

음. 반반 같지 않나요??ㅎㅎ 실제로는 @woollim 울림이를 더 닮은 것 같습니다.ㅋ

울림이란 뜻 이 우리님 울려퍼지다 울림..ㅋㅋㅋㅋ
우리님 좋네요!!!

무엇이 울려퍼지나.. 분노가...?!?!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_^

분노가 울려 퍼진다의 분노 울림이죠.ㅋㅋ

쥐가 아니라고 하는데 계속 쥐같은데요.ㅋㅋ

그쵸? 아무리 봐도 쥐란말이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woolgom.jpg
오랜만에 쥐짤이 필요하군요.ㅋㅋ

아빠는 곰, 엄마는 다람쥐, 아기는 사자..
음.. 이집의 유전형질은... 막 이래봅니다. ^^;

재발굴의 재미가 또 이런거죠.

ㅋㅋ 법칙을 다 무시하죠.ㅇㅅㅇ+

토.... 토끼였어!?

시울이는 토끼였습니다.ㅎㅎ

ㅎㅎ 시크한 곰과 사랑스런 다람쥐의 결혼. 몰랐네요.ㅎㅎ
사랑스런 울이까지 너무 행복해 보여요.^^

감사합니다.^_^ 하루하루가 시트콤인 집이랍니다.ㅋㅋ

엌ㅋㅋ 우울해서 우울곰이었꾼뇨; 복곰도 추가되면 좋겠네요 ㅋㅋ 행복곰

ㅎㅎ 울곰의 뜻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179.86
ETH 2631.5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