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오락실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218-01.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미니기통이라고도 하고 게임기통이라고도 하는 게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정확한 기종은 판도라 박스4 이며 645개 게임이 있습니다.
근데 같은 종류의 살짝만 다른 중복 게임이 많네요.ㅎㅎ
그래도 게임도 잘 돌아가고 로딩도 빠릿 빠릿 한게 매우 좋습니다~ㅋㅋㅋㅋㅋ

원래 동생 가게에 있던 게임기 인데 불가피하게 놓을 곳이 없어서 제가 받았습니다.ㅋㅋ 신난다~!!>ㅁ<
동생은 현재 당구장 사장님.ㅋㅋ 감사합니다. 동생님~!!

20180218-02.jpg

크기는 2인용도 충분한 오락실 사이즈~!! 하지만 부피는 작네요.ㅎㅎ
엄청 크다고 겁줘서 @woollim 울림이는 집에 놓을 곳이 없다고 반대 했지만 전 무조건 OK 했습니다.+_+

이건 남자의 로망!!!! 전부터 하나쯤 가지고 싶었던 물건 이니까요.ㅇㅅㅇ+

그래서 어제 새벽 2시에 조용히 받아서 아내님과 울이가 자는 사이 정리하고 세팅완료 하였습니다.ㅋㅋㅋㅋㅋ

신난다~!!!>ㅁ<

500원에 2판을 할 수 있는데 지금 코인함 열쇠를 동생이 깜박하고 안갖다 줘서 코인을 뺄 수 가 없네요.ㅇㅅㅇ;;;;;;;;
현재 500원 짜리가 몇개 없어서 맘 놓고 게임을 할 수 가 없는 상태...

강제 저금통이 되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80218-04.jpg

그래도 신난다!!!!>ㅁ< 예~!!!!!!!!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다.^______________^

강제저금통ㅋㅋㅋㅋㅋ재밌네요!

저금통의 키가 얼른 제 손에 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500원 짜리를 다 썼어요.ㅠㅠㅠㅠㅠㅠ

집에 대형오락기600게임이라 ~~부럽습니다 ^^

부러우시면 지는 겁니다~ㅎㅎㅎㅎㅎ

아 부럽네요^^
어릴때 패미리 게임기를 사고는 어찌나 좋았던지..
잠시 향수에 젖고갑니다.

저도 패밀리 게임기 정말 좋아했었죠~~ㅎㅎ
저도 그 향수에 억지로 놓았습니다~ㅋㅋ

ㅋㅋㅋ 부럽네요 부러워 근데 저 곰의 뒷모습은 돈이 없어서 조금 처량해 보이네요 ㅠㅠ

ㅋㅋㅋㅋㅋ 저때는 코인이 양쪽에 두개씩 남아있었습니다.ㅋㅋㅋㅋ
지금은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 저도 이거 살까 고민중이었는데!ㅋ 요즘 기술적으로 뛰어난 게임들이
많이 나오곤 있지만, 이 추억의 게임들이 더 땡길 때가 분명 있는거 같아요 ㅋㅋ

요즘 게임은 너무 어려워서 잘 못하겠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추억의 대한 향수를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_^

앗 부러워요 +_+ 저런 게임기 있으면 틈날때마다 기분전환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울림님한테 감사하셔야 할 듯해요 ㅋㅋㅋㅋㅋㅋ

저한테 감사해야지요~ 제가 테트리스도 시켜주고 버블버블도 시켜줬는걸요~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저도 분리기통이 있습니다 ㅠㅠ 머 저는 혼낼 사람은 없지만 ^^

아! 분리기통 이라고 하는거군요!! 그럼 한번 포스팅 하시죠~!!!! @kaine 님의 게임기도 궁금합니다~ㅎㅎ

우와아아아악!!!! 완전좋네요!

역시 이해해 주시는군요~!!!!!>ㅁ<

와~저희 아들이 너무좋아하는 게임기에요 ㅋㅋ
ㅋㅋ 울곰님~아주 집중하셨네요 ㅎㅎ
뒷모습이 게임기로 들어가겠어요 ㅎㅎ

지금은 500원이 떨어져서 인테리어 소품이 되었습니다.ㅇㅅㅇ;;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747.11
ETH 2323.3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