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흔적

in #kr7 years ago

2018012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 마지막으로 가게를 정리하고 볼일보다 이제 겨우 집에 왔네요.ㅇㅅㅇ;;

짐을 다 집으로 옮겨와서 난리가 아닙니다.;;

또 정리하러 가야 하지만 그렇게 되면 1일 1포스팅을 못 지킬 것 같아서 급하게 올리고 갑니다.;;;;;;;;

그냥 흔적만 남기는 거네요.;;

요즘 정신이 없어서 스팀잇도 잘 못하고...

포스팅도 날림에 흔적만 남기는 것 같아 죄송합니다.

내일이면 아마 열심히 스팀잇 할 수 있을 것 같으니 오늘까지만 참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내일 뵐께요~^_^;;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________^

바쁘신데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힘내겠습니다.^_^

정리 잘하시고 힘내세요!

감사합니다.^________^ 항상 파이팅 입니다!!

가게 정리~무슨 가게일까요? 궁금해요. 울곰님과 팔로했어요.
궁금해서...

감사합니다. 가게는 휴대폰 악세사리 전문점 이었습니다.ㅎㅎ

정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정리 잘했어요~ㅋ

힘내세요!!!
이렇게 라도 남겨주시니 왠지 안심되는 것은??? ㅎㅎ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도 들릴게요^^

현재시점에서 결국 1일 1포스팅을 못 지켰네요.ㅇㅅㅇ;;;;;;;;
왜 백수가 되고 더 바쁜건지...흑...

일단 잘 마무리 및 정리하셔야지요 날씨가 다시 추워진다니 건강 챙기시면서 잘 마무리 하시길 빕니다

한파는 한파네요. 요즘 엄청 춥습니다. 추위 조심하세요~

오늘 많이 바쁘셨군요 ㅎㅎ
하루 잘 마무리 하세요^^

백수가 되고 더 바쁘네요.ㅇㅅㅇ;;;
1일 1포스팅도 못 지키고 댓글도 달 시간이 없어서 잠을 미루고 짬내서 달고 있습니다.ㅎㅎ;;;

집도 정리하셔야 되서 바쁘시겠습니다. ㅠ

그러니까요. 백수가 더 바쁘네요.ㅠ_ㅠ

쉬엄쉬엄하세요~

쉬엄쉬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0.50
ETH 2618.7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