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영화관

in #kr7 years ago

영화관에서 실제 있었던 일.

20170728-01.jpg





20170728-02.jpg





20170728-03.jpg



전 사실 영화관에서 공포영화를 안보는 편인데..

옛날에 친구가 영화 보자고 해서 갔었더랬죠.
친구가 직접 고른 공포영화를 보러.
그때 친구는 놀라서 제 손을 물었어요.=ㅅ=;; (그런 경험 처음;;;;)
지금 생각해 보니 세게 안물어서 다행이었네요.ㅎㅎ
.
.
.
.
여자분이랑 공포영화를 보면 영화보다 여자분의 반응이 더 재미있다고 느껴지는 건 저뿐만이 아니겠죠??ㅎㅎ

Sort:  

그린라이트 인가요..?

ㅎㅎㅎㅎ 그린 라이트 아니예요.=ㅅ=
각자 가정 꾸리고 잘 살고 있어요.ㅎㅎ

물린 적은 없고 옆에서 소리지르고 갑자기 확 붙잡고 4D로 즐기는 데는 도움이 되었습니다.

공포영화는 그 재미죠!! 근데 공포영화를 같이 볼 사람이 없어요.=ㅅ=;;

정말 재미난 경험이시네요~(제3자 입장에서)
이런 무더운 여름에는 여자분과 공포영화를 보러가야하는데....여자분(?)이 없네요 ㅠㅠ

전 있어도 공포영화는 안보는 분이시라..ㅇㅅㅇ;;;;;

저도 절대로 공포 영화 안 봐요. 놀라는 거 싫어서 ㅠ 근데 손을 물 줄이야. ㅎㅎ

역시 흔치 않은 케이스죠.ㅎㅎ

저도 무서운걸 정말 못봐서 귀를 가려요, 소리를 안들으면 무서운게 훨씬 덜해요!

보통 눈을 가리지 않나요??ㅎㅎ

눈은 반만 감고 소리를 안들으면 무서움이 훨씬 덜해요ㅎㅎ

그렇군요~ 시각보다 청각이 공포에 자극적인 거군요!!

저는 귀막고 눈감고봐요... 친구들이 넌 영화를 냄새로 보냐곸ㅋㅋㅋㅋㅋ

ㅋㅋㅋㅋ냄새로 영화를 ㅋㅋ 빵터졌네요ㅎㅎ

여자들 중에서 공포영화만 골라서 보러다니는 특이한 취향도 있더군요.
그런데 평소에 성격이 좀 싸이코 같다는,,,

헉... 무서워라.;;;;;;

혼자살아서그런지 공포는절대적으로 보지않습니다 ㄷㄷ 한번보면잠못자요 ㅠㅋㅋ

그렇죠. 혼자는 비추죠. 혼자서는 무섭지 않은 것도 무서워 지는 법이니까요.ㅎㅎ

크핫..ㅎㅎㅎ무섭지만 재미있는 경험이였겠어요.

사람한테 물려본 건 처음이었어요.ㅎㅎ

친구분 반응을 보니 물린걸로 끝난게 다행이다(?) 싶네요 울곰님 :-)
전 제가 저럴까봐 공포영화 보지 않습니다...

전 공포영화는 혼자보는 건 싫어하는데 누군가랑 같이 보면 전혀 무섭지 않더라구요.ㅎㅎ

앜ㅋㅋㅋㅋ 물리시다닠ㅋㅋㅋㅋ
신선한 리액션...(?) 이네욬ㅋㅋㅋㅋㅋㅋ
저는 오히려 공포영화 혼자 보는 걸 더 좋아해요ㅠㅠㅠㅠ
옆사람 리액션에 더 놀라는 편이라ㅠㅠㅠ
안놀란척, 괜찮은척, 이쯤은 이겨낼수있는척 하면서 혼자보는편입니댜

강하시네요!! 근데 혼자 안보고 남자친구분하고 같이 보시면 되잖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51367.14
ETH 2266.57
USDT 1.00
SB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