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차량 스티커 이벤트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혹시 기다리셨나요? 저의 당첨 후기를?? 아무도 없으시다구요??ㅇㅅㅇ;;;

그래도 운 좋게 잊혀질만 하면 들고오는 당첨후기 입니다.ㅋㅋ

steem.jpg

이번에 들고 온 당첨 후기는 스팀잇 차량용 스티커 입니다!!!!!+_+ 뚜둥!!

@mirazrain 님의 200 팔로워 선착순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어제 도착 했습니다~!!!!
30명 선착순이었는데 치열한 경쟁으로 받았습니다.ㅇㅅㅇ+ 음.. 치열했어.. 빠른 선점~!!
(쉿! 읍!! 읍!! 신청자가 30명이 안되었다는 건 비밀..)

20180421-01.jpg

15cm X 15cm 사이즈로 무려 두장이나!!!!!! @mirazrain 님의 마음 씀씀이에 감탄했습니다.ㅠㅅㅠ
디자인도 스팀잇 로고 옆에 울곰 넣어달라고 무리한 부탁을 드렸는데 그대로 수정해 주시고.ㅠㅠㅠㅠㅠ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ㅁㅠ 역시 이렇게 이쁩니다!!!!

20180421-02.jpg

어제 받았지만 차를 @woollim 울림이가 끌고 나갔었기에 오늘 오전에 부착해 보았습니다~!!
멋지다!!! 잘 어울린다!!!! 예쁘다!!!!! 누가봐도 울곰 차라는 걸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_+ (하지만 사실 @woollim 울림이 차.ㅋㅋ)

전 사실 장농면허..=ㅅ=;;
요즘 운전을 심심할 때 연습하고 있기는 한데 아마 혹시 마주친다고 해도 대부분 운전자는 제가 아닐 수 있습니다.ㅋ
차는 주로 @woollim 울림이가 끌고 다닙니다.ㅋㅋ

혹시 저희 차량을 발견하시게 되시면 기쁜 마음으로 저의 스팀잇에 오셔서 풀보팅을 해주세요.ㅋㅋㅋㅋㅋ (ㅇㅅㅇ;; What??)

20180421-03.jpg

마지막은 제가 붙이고 난 후 V 하고 찍은 인증 사진으로 마무리 합니다.ㅎㅎ
울곰 발이라 V가 안되네요.ㅋ

Sort:  

ㅎㅎ 오 백프로 울곰님 차가 맞네요!!! ㅎㅎ
지나가다가 보면 인증샷 남겨야겠어요!! ㅎㅎ

인증샷을 남겨주시면 보팅해 드리겠습니다.ㅋㅋ

우와~ 보면 정말 반가울 것 같습니다.!!! 아주 예쁩니다. 그림만 보고 항상 곰일 수가 없다고 의아해 했는데 오늘 자동차 옆 울곰을 보니 곰이 맞군요^^ 화이팅입니다~

제가 괜히 곰이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엇.... 스팀의 @woolgom 님이닷 을 한번에 알아볼수 있겠네요 제가 보게되면 손이라도ㅜ한번 ^^

ㅎㅎㅎㅎㅎㅎ 제가 유명인이 아니라서 제 손 잡아봐야 아무 득이 없어요.ㅋㅋ

울곰님 차량이 공개 되었군요.
지나가다가 보면 반가울 것 같네요.

저희집 차량은 레이입니다.ㅎㅎ @woollim 울림이는 포카리 라고 부르고 저는 게토레이 라고 부릅니다.ㅋ

당첨축하합니다 하하
스팀잇광고도 자연스럽게 되겠어요!! 엄지척!ㅎㅎㅎ

누가 보고 스팀잇에 오신다면 그걸로 충분히 만족합니다.ㅋㅋ

안전운전하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운전 조심입니다~ㅎㅎ

정말 이쁩니다..! ^^

@mirazrain 님께서 너무 예쁘게 잘 만들어 주셨죠?!^_^

전 면허도 없다는 ㅋㅋ
보면 꼭 그리할께요.
추카드립니다.

감사합니다.^_____________^ ㅎㅎ 과연 저희 차를 보실 수 있으실지~ㅋ

오! 괜찮네요. 차 뒷면에 부착 해놓으니 막 팔로우 하고 싶어 지겠네요^^

스팀잇이 그렇게 많이 전파되면 좋겠네요.^___________^

파이팅! 대박 나시길...

오~ 너무 멋진데요.
울곰님만의 전용 스티커네요.
눈에 확 띄는 스티커라 스팀잇 홍보 효과도 많을것 같습니다.^^
빨리 장롱면허 딱지 떼시고 스포츠카처럼 몰고 다니시길...ㅋㅋ

레이를 스포츠가 처럼 끌고 다니면 뒤집어 지는 거 아닐까요??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59.67
ETH 2343.7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