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발렌타인데이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214-01.jpg









20180214-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초콜릿 많이 받으셨나요??

오늘 발렌타인데이라고 하네요~~~^_^

설 전에 발렌타인데이라.. 기분이 잘 날지 모르겠지만 연인들이야 뭐 없던 기분도 내겠죠.ㅎㅎ

하지만 저희집은 그런거 없습니다.=ㅅ=;;;;;

설 차례 준비로 오전에 장보고 오느라 지출만 잔뜩...

초콜릿 좋아하긴 하지만..ㅇㅅㅇ;;;

괜찮습니다. 원래 그런거 잘 안챙겨요.ㅎㅎ

그럼 즐거운 발렌타인데이 되세요~~(^ㅅ^)/ 오늘만 힘내시면 연휴입니다. 화이팅!!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

전 매년 챙기다가 올해는 설 핑계로(?) 안챙겼습니다.ㅋ
그래도 원래 마음이 더 중요한걸요~ ㅎㅎ
즐거운 설 명절 되세요~ ^^

설 지출도 많은데 사실 그게 현명하죠~ㅎㅎ

설날 준비로 많이 바쁘시죠?
저도 퇴근하고 장보러 가야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0^

음식하는 집은 다들 바쁘죠~~ 음식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_________^

해피 발렌타인데이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울곰님 :)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_____________^

유부남들은 초콜렛 같은거 기대하지 맙시다! 솔로도 못받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과 행복한 설 보내세요~ 울곰님^^

독거님~~ 카일님 한끼줍쇼 구미편을 방금 봤어요..
엄청 훈남이신데~^^
닉네임에 속고(?) 있었네요 ㅜㅁㅜ

ㅋㅋㅋㅋㅋ 아니 울림님~
멀리서 뒷모습만 찍힌 사진밖엔 없는데 훈남이라뇨?
그래도 훈남으로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에이..뒷모습만 봐도 알죠~~ >_< ㅎㅎ

뒷자태에서 멋짐이 뿜어져 나왔나 봅니다~ㅎㅎ

기대 안했는데... 밤에 갑자기 받았답니다.ㅋㅋㅋㅋㅋ

아.아침에 쪼꼬렛 줬잖아요ㅎㅎㅎ 모르고...

아침에 준건... 다른 사람이 준거 였잖아요~!!!!!!!

내가 받은건데 내가 양보하고 울곰 준 거니까 더 소중한거 ㅋㅋㅋㅋ 메롱

ㅎㅎ 발렌타인데이는 왡지 모르게 커플들만 잘 챙기는 거 같더군요 제 주위의 결혼한 사람들은 잘 안 챙기는....

결혼하고는 꼭 챙길 이유가 잘 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핫 좀만 기다리시지요 발렌타인 카운터 포스팅을 준비중입니다!

카운터 포스팅? 그게 뭔가요?! 후다닥~!!

덤덤해진 나이긴 하지만 받으면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ㅎ

선물은 항상 받으면 기분이 좋죠~ㅎㅎ

발렌타인데이....초등학교에선 인기투표하고 있겠군요 ㅋㅋㅋㅋㅋ

인기투표라... 전 학교 다니면서 받아 본적 한번도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