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하늘

in #kr6 years ago

20180708.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이번 주말은 뭔가 무기력 하네요.ㅇㅅㅇ;;;;

한주를 또 열심히 보내기 위해서 오늘은 푹 쉬려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ㅁ^

Sort:  

갑자기 어린시절 시골 할머니댁이 그리워지네요.

ㅎㅎ 어린 시절 방학이면 가곤 했었죠.ㅋㅋ

푹 쉬셧나요 ? 요즘 일하시느라 많이 힘드시져 ~~ 오늘도 핫팅입니다.

월급 받으려면 열심히 일해야죠.^_^ ㅎㅎ

하늘은맑은뎋너무더워서 힘들어요 흑흑

요즘 너무 덥죠. 찜통 더위에 폭염..ㅇㅅㅇ;; 더위 조심하세요.

날이 후덕지근하고 더우니 잠만 더 많아지는것 같네요 ㅋ

근데 주말에 자면 왠지 아까운 것 같아서 못 자고 있습니다.ㅋ

대청마루에서 푸른하늘~ 생각만해도 좋네요

좋죠~ 유유자적~ ^_^

화이팅~!!!

아자!! 아자!!

첨에 울곰님 애엄마인줄 알았다는 ㅋㅋㅋ

ㅎㅎㅎㅎㅎ 애아빠죠.ㅋㅋ

무기력한 하루도 있는 법이죠.
푹 쉬고 한주 열심히 보내세요. :)

항상 열심히!!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무기력할 땐 그냥 맛있는거 먹고 푹 쉬는게 좋아요~!

맞아요.ㅎㅎ 기력을 회복할 때까지~^^

푹 주무시고 다음주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무심코 다니다보니 하늘 본지 오래네요.
다음엔 하늘 한 번 봐야겠습니다.^^

ㅎㅎ 어느새 한주가 지나고 벌써 내일이면 다시 한주가 시작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07.15
ETH 2493.89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