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쿄!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요 며칠 nTOPAZ로 포스팅 했었는데 다시 busy로 돌아왔습니다.ㅇㅅㅇ;;;

nTOPAZ는 포스팅하기도 불편하고 이미지도 깨지고 그리고 무엇보다 가볍게 그린 건 싫다고 하네요.ㅇㅅㅇ;;;;;;; (경고 받음.ㅋ)

이미지 품질을 중시하다고.;;;

하지만 전 가벼운 포스팅을 지향하기에 nTOPAZ가 보상이 조금 더 나을지 모르겠지만 포기하고 busy로 돌아와서 포스팅 합니다.ㅋㅋ

좋은게 좋은거죠~ 복잡한거 질색! 편하게 좋음!!

그럼 여러분 모두 남은 일요일 편히 쉬는 날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가볍게 인사하고 갑니다.

바잇!>ㅁ<

Sort:  

항상 정감가는 캐릭터예요.

이렇게 대충 그려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시작되는 한주 빠샤!

한주 빠샤!

Posted using Partiko iOS

부담 가지시지 말고 포스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요즘은 쉬엄 쉬엄 하고 있습니다.ㅋ
예전에는 1일 1포스팅 이었는데.ㅇㅅㅇ+

Posted using Partiko iOS

가볍게 그린 건 싫다니... 이런~
가벼워도 좋아요^^ 전 응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_^ 가벼운 마음으로 해야 오래 버티더라구요.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울곰님에겐 이미지 품질이 제일 중요하죠 ^^;

제가 이미지 품질을 중시하는게 아니라 엔토파즈가 품질이 낮다고 판단되는 그림은 안된데요.ㅠㅠㅠ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어머 가벼운건 안된답니까 ㅠㅠㅠ 저도 대충 낙서식으로 그리는편인데... 암튼 울곰님은 캐릭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부담돼서 안하기로 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_^

Posted using Partiko iOS

엄청난 귀여움이 느껴지는 그림입니다. ㅎㅎㅎㅎ 최고

ㅎㅎ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Posted using Partiko iOS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출석부가 이런 거 였군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그림 잘그려서 토파즈에 포스팅하고 싶네요 ㅎㅎ

저도 잘그려서 하고 싶네요.ㅇㅅㅇ;;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484.86
ETH 3100.06
USDT 1.00
SBD 2.40